결혼정보업체 수현, 로펌 변호사 파티’눈길’

결혼정보업체 수현, 로펌 변호사 파티’눈길’

입력 2014-07-04 00:00
수정 2014-07-04 16:2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상류층결혼정보업체인 노블레스 수현(대표 경증수)이 오는 8월 2일 ‘로펌 변호사 파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4일 노블레스 수현 측에 따르면, 이번에 마련된 ‘로펌 변호사 파티’는 프라이빗 파티 플레이스 ‘드호 스타일’에서 노블레스 수현 남성회원 로펌 변호사 15명과 파티참석을 희망하는 여성 15명 총 30명 정원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노블레스 수현 김희성 팀장은 “이번 파티는 엘리트 변호사들을 위한 유니크한 파티이며, 당사 평가위원회의 철저한 인증절차를 받은 사람만이 참여할 수 있다”면서 “그간 닥터파티를 비롯해 전문직 노블레스 파티 등 고 퀄리티 파티 프로그램으로 참가자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얻은 만큼 이번 파티도 좋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노블레스 수현은 차별화된 인적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학력과 직업, 성품, 품격 등을 고루 겸비한 고급 엘리트 회원들을 다수 보유하고 있으며, 주기적으로 VVIP 회원들을 위한 고급 사교모임 및 파티를 개최하고 있다.

김희성 팀장은 “로펌 변호사 파티에는 각종 커플 프로그램과 재즈공연 등이 마련돼 있다”며 “부드러운 파티 분위기 속에서 엘리트 변호사들과 친밀감을 느낄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노블레스 수현은 매달 다양한 파티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홈페이지(www.isoohyun.co.kr) 또는 전화로 신청하면 된다.

뉴스팀 seoulen@seoul.co.kr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금투세 유예 vs 폐지
더불어민주당이 내년 1월 시행 예정인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 도입 여부 결정을 지도부에 위임해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금투세 폐지를 당론으로 정했고, 민주당 내부에서는 유예와 폐지에 대한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유예와 폐지, 두 가지 선택이 있다면 당신의 생각은?
유예해야 한다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