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로몬 향수 ‘아프리모’, 성년의 날 맞이 클럽 파티 개최

페로몬 향수 ‘아프리모’, 성년의 날 맞이 클럽 파티 개최

입력 2014-05-16 00:00
수정 2014-05-16 10:4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4월 고객감사 이벤트에 이어 두 번째 파티...총 80개의 페로몬 향수 증정

유니섹스 페로몬 코스메틱 브랜드 ‘아프리모’가 성년의 날을 맞아 클럽 파티를 개최한다.

이번 성년의 날 기념 클럽파티는 신사역 클럽 ‘홀릭’에서 5월 17일 밤 10시부터 진행되며, 럭셔리 언더웨어 브랜드인 ‘시즈마’도 참여해 새벽 1시 이후부터는 러시아 무희들의 언더웨어 퍼포먼스도 진행된다.

아프리모와 클럽 홀릭이 공동 주최하는 클럽파티로는 두번째로 개최되는 파티로 지난 4월 개최된 고객감사 콜라보 이벤트에 이어 두번째로 진행되는 행사다. 파티 참석자들에게 페로몬 향수 시향 기회와 페로몬 향수 증정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들이 마련돼 있다.

아프리모 측은 “성년의 날에 장미꽃과 향수, 키스를 선물하는 특별한 날인만큼 특별한 ‘페르몬 향수’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 매번 성년의 날을 앞두고 페로몬 향수의 판매율이 30% 이상 증가한 바 있다”면서 “특별한 날 진행되는 파티이니만큼 성년을 앞둔 많은 클러버들이 참석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클러버 향수’로도 불리는 아프리모의 페르몬 향수는 프랑스산 원액을 사용한 고농축 오드퍼퓸을 사용해 최장 7시간 이상의 지속성을 가졌으며, 화학 보습성분 및 독성이 있는 방부제 성분을 전혀 사용하지 않은 향수로 제품 기획단계부터 픽업아티스트 박코치와 텐미닛녀 조수아가 직접 참여해 클러버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 밖에도 아프리모의 새롭게 론칭된 페로몬 썬크림 무료 증정 이벤트와 2014년 새롭게 런칭한 어반 스트리트 스포츠 힙합 브랜드인 FCKN 경품 행사도 10시부터 새벽 1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이 날 클럽파티에서 진열 및 증정되는 향수 총량은 총 80개 예정으로 관련 도우미들을 통해 증정 받을 수 있다.

클럽파티에 관련된 더 자세한 내용은 아프리모 홈페이지(www.afrimo.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금투세 유예 vs 폐지
더불어민주당이 내년 1월 시행 예정인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 도입 여부 결정을 지도부에 위임해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금투세 폐지를 당론으로 정했고, 민주당 내부에서는 유예와 폐지에 대한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유예와 폐지, 두 가지 선택이 있다면 당신의 생각은?
유예해야 한다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