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대상 수상… 웨딩박람회 브랜드 파워 입증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대상 수상… 웨딩박람회 브랜드 파워 입증

입력 2014-04-18 00:00
수정 2014-04-18 1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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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웨딩앤아이엔씨’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이어 2관왕 달성

웨딩컨설팅 전문기업 ‘웨딩앤아이엔씨(이하 웨딩앤)’가 ‘2014년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대상’ 웨딩컨설팅 부문에서 대상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해당 업계 1위를 달리고 있는 ‘웨딩앤아이엔씨’는 올초 ‘퍼스트브랜드 대상’ 선정에 이어 2관왕을 달성하며 최고의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게 됐다.

이번에 웨딩앤이 수상한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대상은 국내 최고 권위의 브랜드 시상으로, 2006년 최초 제정 이래 엄격한 심사로 공정성을 인정 받아 왔다. 특히 통계청 인구자료를 바탕으로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는 온라인 직접 투표를 통해 소비자의 의견이 반영됐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높다.

웨딩앤은 브랜드신뢰도, 브랜드품질 등 7가지 평가 항목에서 모두 고른 점수를 받으며 경쟁업체를 압도했으며, 소비자 조사 후 이어진 심층 분석 및 심사에서도 큰 어려움 없이 합격점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웨딩앤이 2014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선정된 데는 역시 웨딩컨설팅업계를 놀라게 한 성과가 바탕이 됐다. 웨딩앤은 지난 한 해 동안 약 9천여 쌍의 결혼을 돕는 한편, 지난 3월 28일과 29일에 제18회 웨딩앤 웨딩박람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해당 웨딩박람회는 약 8천여명의 예비 신랑신부가 몰려 성황을 이루는 등 이용자들의 높은 신뢰와 사랑을 받았다. 이는 전년 대비 완연한 상승세를 보여주는 결과이자, 웨딩컨설팅업계를 통틀어 가장 뛰어난 성과이기도 하다.

뿐만 아니라 체계적인 시스템 역시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전문성과 신뢰성을 동시에 갖춘 예식관련업체들과 긴밀한 협력관계를 구축하여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이고, 제휴혜택, 이벤트, 경품 제공에도 투자를 아끼지 않아 소비자 만족도가 높다.

또한 다양한 규모의 웨딩박람회를 통해 연중 개최해 예비 신랑신부들이 필요할 시기에 언제든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하는 한편, 150여 명에 이르는 웨딩플래너 양성에도 각별한 노력을 기울였다. 이러한 노력은 결국 시시각각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요구에도 발빠르게 수용하며 웨딩앤을 웨딩 시장 유행을 선도하는 위치에 올려 놓았다고 할 수 있다.

한편 웨딩앤은 지난 3월 웨딩홀 정보를 기반으로 하는 웨딩홀전문포털 웨딩홀앤 (www.weddinghalln.com)을 오픈하는 등 브랜드 대상 2관왕 업체 답게 고객에게 더욱 퀼리티 높은 정보 제공에 앞서고 있다.

웨딩앤아이엔씨 곽기욱 본부장은 “고객을 향한 자사만의 서비스 정신을 인정 받아 이렇게 큰 상을 받게 된 것 같아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웨딩박람회 참여 업체를 확대하고 제휴혜택을 강화하는 등 대표 브랜드의 명성에 걸맞은 최고의 서비스를 선보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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