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국에서 파는 가슴크림, 안전성과 효과까지 입증

약국에서 파는 가슴크림, 안전성과 효과까지 입증

입력 2014-04-16 00:00
수정 2014-04-18 09:1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약국체인 W사와 B사 통해 판매되는 벨기에 플래스토세인

최근 볼륨업 가슴크림에 대한 부정적인 보도나 부작용 사례 등을 접하고 가슴크림 사용을 꺼려했던 소비자들에게 희소식이 있다. 기존의 제품들과 달리 안전성과 효과면에서 차별화를 선언한 가슴크림이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는 것.

‘플래스토세인’의 브레스트케어 제품(액티브크림 포뮬라1ㆍ 포뮬라2)과 셀룰라이트케어 제품(퍼밍크림ㆍ퍼밍젤)은 69년 전통의 벨기에 제품으로 전 세계적으로 판매되며 그 효과를 인정받았다. 또한 세계적인 약국 브랜드 W사, B사를 통해 유통돼 안전성을 보장한다.

특히 플래스토세인은 제품의 일부 성분만 유럽산인 타사 제품들과 달리 유럽의 화장품제조시설 기준을 통과한 벨기에 브리셀 현지 연구소에서 직접 개발, 연구, 생산까지 진행해 고객들에게 신뢰를 얻고 있다.

플래스토세인 제품을 사용해 본 고객들은 홈페이지 등을 통해 “두 달여간 가슴마사지 용으로 사용해본 결과 눈에 띄는 변화가 있어 만족한다. 가슴크림효과 짱!”, “타사 제품과 달리 안전성이 입증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었다”, “피부 트러블과 같은 부작용이 없어서 좋았다” 등의 가슴크림 후기를 남겼다.

플래스토세인을 국내에 정식 수입, 판매하는 케이앤컴퍼니(K&Company) 관계자는 “가슴크림은 여성의 소중한 신체부위에 직접적으로 사용되기 때문에 제품의 성분, 효과와 안전성에 대한 입증자료와 제품의 역사와 실제 후기 등 실질적인 보장을 필요로 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케이앤컴퍼니는 오는 4월 25일부터 27일까지 열리는 2014서울국제화장품•미용박람회에 참가해 플래스토세인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 이를 기념해 4월28일 오전 7시부터 소셜커머스 업체 쿠팡과 제휴를 맺고 고객들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기획전을 마련한다.

플래스토세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www.plasto-sein.co.kr)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금투세 유예 vs 폐지
더불어민주당이 내년 1월 시행 예정인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 도입 여부 결정을 지도부에 위임해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금투세 폐지를 당론으로 정했고, 민주당 내부에서는 유예와 폐지에 대한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유예와 폐지, 두 가지 선택이 있다면 당신의 생각은?
유예해야 한다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