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콕하면 ‘천송이립스틱’이 공짜

GS샵콕하면 ‘천송이립스틱’이 공짜

입력 2014-02-20 00:00
수정 2014-02-20 14:4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GS샵콕 이벤트’ 콕 할수록 가격은 할인

온라인 쇼핑몰 GS샵(www.gsshop.com)에서 진행중인 ‘콕’ 이벤트가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오늘(2월 20일)부터 3월 2일까지 진행되는 GS샵콕 이벤트는 행사 기간 동안 GS샵 모바일 어플을 다운로드한 고객과 이벤트 내용을 SNS로 공유한 기존 어플 보유 고객 모두를 대상으로 한다.

회원이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여 원하는 상품을 콕(클릭)하는 방식으로 참여 가능하다. 단 하루 최대 ‘콕’ 가능 횟수는 3회 이다. 일정 콕 수 이상이 모이면 회원은 준비된 상품을 최대 87%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익일 10시, 선착순)

대표적인 GS샵콕 상품으로는 일명 ‘천송이립스틱’으로 불리는 라네즈 세럼인텐스 립스틱이 준비돼 있다. 천송이립스틱은 일정 콕 이상 모이면 0원에도 구매할 수 있어 특히 젊은 여성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불러 모으고 있다.

이외에도 목표 콕을 달성하면 75만 원짜리 프라다 지갑을 9만9천 원에, 16만8천 원인 페라가모 선글라스를 5만9천 원에 ‘득템’할 수 있다. 다이슨 청소기는 14만 원대의 파격적인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GS샵 이찬우 E마케팅 팀장은 “발 빠른 누리꾼들은 목표 콕 달성을 위해 카카오톡 등 SNS로 지인들에게 지에스샵 이벤트 소식을 전하고 있으며, 갖고 싶은 상품이 목표 콕에 도달하기만을 기다리고 있다고 한다”면서 “포털 사이트에서 GS샵콕을 검색하면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앞으로 이러한 기회를 더 확대하겠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금투세 유예 vs 폐지
더불어민주당이 내년 1월 시행 예정인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 도입 여부 결정을 지도부에 위임해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금투세 폐지를 당론으로 정했고, 민주당 내부에서는 유예와 폐지에 대한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유예와 폐지, 두 가지 선택이 있다면 당신의 생각은?
유예해야 한다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