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님 브랜드 플랙진, 글로벌 패션 박람회 ‘캡슐쇼’ 진출

데님 브랜드 플랙진, 글로벌 패션 박람회 ‘캡슐쇼’ 진출

입력 2014-02-04 00:00
수정 2014-02-04 11: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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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리에 이어 뉴욕, 라스베가스에서 F/W 라인 선보여

국내 인기 데님 브랜드 플랙진(www.placjeans.com)이 세계적인 패션행사인 캡슐쇼(Capsule Show)에 참가, 다시 한 번 브랜드 입지를 확인했다.


캡슐쇼는 패션업계에서 가장 주목받는 패션 트레이드페어 중 하나로 독창적이고 창의적인 신진 디자이너와 브랜드가 참가해 다양한 패션 스타일 및 라이프 스타일의 아이템을 두루 만나볼 수 있는 자리다. 매회 350여 개의 브랜드가 참가하고, 6,000여 명의 바이어와 언론인이 참관해 세계 패션흐름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베를린에서 시작해 파리, 뉴욕을 거쳐 라스베가스에서 최종적으로 마무리된다.

플랙진은 지난달 17일부터 19일, 프랑스 파리와 21일과 22일 뉴욕에서 열린 캡슐쇼에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였다. 2014 S/S 컬렉션으로 베를린 쇼에 참가한 이후, 파리와 뉴욕에서 2014 F/W 컬렉션을 최초로 공개했다.

이번 쇼에서 플랙진은 베이직한 웨어 아이템을 새로운 시선과 해석으로 변형한 플랙 라인을 전시, 세계적인 업계 관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특히 여러 국가들에서의 계약 성공은 물론 유럽과 미주지역의 유명 셀렉숍 입점 제의를 받아 고무적인 성과를 거뒀다.

플랙진의 관계자는 “세계적인 패션 박람회에서 세계 각국의 바이어와 언론으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게 돼 영광”이라면서 “성공적인 캡슐쇼 데뷔를 발판으로 삼아 플랙진을 더욱 글로벌한 패션 브랜드로 도약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오는 17일 라스베가스 캡슐쇼에서도 세계인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플랙의 멋을 선보이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플랙진은 친환경 데님인 ‘오가닉 데님’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이번 상반기에는 신세계백화점 경기, 롯데 김포, 롯데백화점 인천 등 8곳에 오프라인 스토어를 신설해 유통망을 더욱 확대할 방침이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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