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피부에 꼭 맞는 1대1 맞춤관리 프로그램 찾는다면…

내 피부에 꼭 맞는 1대1 맞춤관리 프로그램 찾는다면…

입력 2013-11-15 00:00
수정 2013-11-15 13:4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강남 논현동 장에스테 1호 직영점, 토털 뷰티 솔루션 제공

아름다운 피부를 가꾸는 한편 보다 건강한 휴식과 안정을 위해 에스테틱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하지만 우후죽순 생겨나고 있는 대부분의 에스테틱샵은 백화점의 기성복처럼 표준화된 프로그램만을 운영하고 있어 보다 자신의 피부에 적합하고 고급화 된 프로그램을 찾는 이들의 기호를 만족시키기에는 부족함이 있었다.


이런 가운데 장에스테가 최근 서울 강남 학동역 인근에 첫번째 직영점을 오픈했다는 소식이다. 그 동안 자신의 피부에 꼭 맞는 피부관리 프로그램과 한 차원 더 고급스러운 VIP피부관리 서비스를 원했던 고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장에스테는 인체친화적인 줄기세포 배양액 함유 화장품을 이용한 고급 피부관리 서비스를 개인별 1 대 1 맞춤 프로그램으로 제공해 온 곳이다. 무엇보다 개인회원의 피부와 건강상태를 고려한 맞춤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장에스테는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장에스테만의 특별한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선보인다는 전략으로 강남 논현동의 첫번째 직영점을 시작으로 전국 주요 도시에 장에스테 직영점을 오픈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프랜차이즈 에스테틱의 구상도 함께 실현해 나가는 중이라고 한다.

장에스테 관계자는 “대부분 여성들이 자신의 피부에 대한 관심은 많지만 관리방법을 자세히 알지 못한다. 장에스테는 이런 여성들의 고민을 헤아려 차별화된 시스템으로 답하고 있다”며 “이의 일환으로 7호선 학동역 인근에 3개 층 총 600여 평의 대규모 원스톱 토털 뷰티센터를 마련한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곳 강남 에스테틱이 자랑하는 프로그램은 개인의 피부 상태나 체형 등 특이성을 고려해 피부고민과 결점을 밀착 개선해 나가는 1 대 1 맞춤관리이다. 또 가장 예쁘고 환한 피부로 식장에 서길 원하는 예비신부를 위한 ‘웨딩 케어’와 뷰티 트렌드에 민감한 남성들을 위한 ‘맨즈 매니지먼트’도 있다. 이 외에 전문 네일 관리 프로그램, 바이오 피톤치드, 스파, 두피 케어 등 다양한 뷰티 관리 프로그램들을 함께 운영한다. 문의: 02-3443-6677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금투세 유예 vs 폐지
더불어민주당이 내년 1월 시행 예정인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 도입 여부 결정을 지도부에 위임해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금투세 폐지를 당론으로 정했고, 민주당 내부에서는 유예와 폐지에 대한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유예와 폐지, 두 가지 선택이 있다면 당신의 생각은?
유예해야 한다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