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워터 주최 골프행사 ‘홍천CC -10 백텐 페스티발’ 성황

밸런스워터 주최 골프행사 ‘홍천CC -10 백텐 페스티발’ 성황

입력 2013-09-12 00:00
수정 2013-09-12 11:1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아마추어 골퍼 200여명 참가

아마추어 골프 활성화와 밸런스워터 구매 고객을 위해 <밸런스워터>가 주최하고 에이스골프와 홍천 컨트리클럽이 후원하는 ‘2013 홍천CC -10 백텐 페스티발 대회가 200여 명의 참가자의 열기로 뜨겁게 달아오른 가운데 8월 30홍천 컨트리클럽에서 펼쳐졌다.



올해 1회째를 맞는 이번 대회에는 수 아마추어 골퍼 200여 명이 조를 이뤄 라운딩과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됐다. 홍천CC는 전망 좋은 봉화산 자락에 위치해 있으며, 울창한 소나무 숲과 계곡 그리고 드넓은 푸른공간을 자랑하는 국내 유명 골프 코스 이다.

<밸런스워터>는 명품 골프장 홍천CC맞게 이번 사은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하고 성황리에 마쳤다. 또한, 아마추어 골퍼 200여명이 참가해 ‘아마추어 골프 축제’ 인정받게 됐다.

이번 사은행사를 주관한 ‘밸런스워터’는 골프공의 숨겨진 중심을 찾아주는 골프공 중심테스트 시약이다. 사용법은 간단하다.

골프공을 밸런스워터에 넣으면 공의 가장 가벼운 부위가 물위에 뜨고 가장 무거운 쪽이 아래로 가라앉는다. 그러면 가장 가벼운 지점에 볼펜으로 마킹하면 된다. 그 마킹선이 퍼팅과 드라이버 선이다. 구력 20년을 자랑하는 한 골퍼는 “평균 80타 초반에 머물렀지만 밸런스 워터를 사용하면서 72타를 쳤다.” 오랜만에 언더파에 기뻐했다

<밸런스워터> 관계자는 “이번 사은 행사가 밸런스워터의 우성을 알리고 침체된 골프 문화를 활성화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일회성 행사에 그치지 않고 국내 최고 권위의 아마추어 골프 잔치 한마당으로 발전하도록 모든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2013 홍천CC -10 백텐페스티발’ 참가자 전원에겐 골프공 중심 테스트 시약 밸런스 워터 제공됐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금투세 유예 vs 폐지
더불어민주당이 내년 1월 시행 예정인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 도입 여부 결정을 지도부에 위임해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금투세 폐지를 당론으로 정했고, 민주당 내부에서는 유예와 폐지에 대한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유예와 폐지, 두 가지 선택이 있다면 당신의 생각은?
유예해야 한다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