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토익, 유명 선생님들이 뽑은 모의토익 콘텐츠 무료 제공

해커스토익, 유명 선생님들이 뽑은 모의토익 콘텐츠 무료 제공

입력 2012-10-25 00:00
수정 2012-10-25 15:2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영어전문포털 해커스토익(www.Hackers.co.kr)이 토익 준비생과 직장인들을 위해 토익시험 대비 실전 모의고사를 매월 무료로 제공하는 ‘해커스 모의토익 서비스’를 오픈했다.

 
이미지 확대
이 서비스는 해커스어학원의 유명 선생님들이 뽑은 예상 토익 문제를 실전처럼 풀 수 있게 한 것으로, 문제를 푼 뒤 정답 개수와 등수 확인까지 가능해 평소 자신의 토익 실력을 객관적으로 점검해 볼 수 있다. 또한 모든 문제에 무료 해설 강의를 제공, 틀린 문제까지 꼼꼼하게 재학습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모익토익 콘텐츠는 토익 분야에서 명성이 높은 해커스어학원 유명 토익선생님들이 선별한 최근 5년간의 예상문제로 구성됐다. LC출제 포인트 공략, RC 핵심 문제 등 유형별 전략 및 듣기, 말하기를 정해진 시간내에 풀도록 하는 등 실전에 완벽 대비하고 토익 점수를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매월 토익시험 경향을 반영한 새로운 문제 출제와 2007년부터 제공된 문제 등 방대한 양의 콘텐츠를 통해 토익 경향을 살펴볼 수 있어 토익시험 준비생들에게 최적의 마무리 학습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해당 서비스는 로그인 없이 해커스토익 사이트를 통해서 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해커스 교육그룹 심새롬 마케팅팀장은 “토익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해커스토익 사이트에 와서 무료로 모의토익 문제를 풀어볼 수 있어 자신의 실력도 점검하고 실전 토익시험에 완벽하게 대비하여 점수를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금투세 유예 vs 폐지
더불어민주당이 내년 1월 시행 예정인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 도입 여부 결정을 지도부에 위임해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금투세 폐지를 당론으로 정했고, 민주당 내부에서는 유예와 폐지에 대한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유예와 폐지, 두 가지 선택이 있다면 당신의 생각은?
유예해야 한다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