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어학원,19일 영국·호주대학과 아이엘츠(IELTS)·유학설명회 개최

해커스어학원,19일 영국·호주대학과 아이엘츠(IELTS)·유학설명회 개최

입력 2012-10-14 00:00
수정 2012-10-15 15:53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해커스어학원은 오는 19일 오후 4시30분부터 해커스어학원 강남역 캠퍼스에서 아이엘츠 시험 및 영국·호주 대입 준비생들을 대상으로 ‘아이엘츠(IELTS)·유학설명회’를 무료로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미지 확대


아이엘츠는 미국, 호주, 영국, 캐나다, 뉴질랜드 등 영어권 국가로의 유학이나 이민, 취업을 희망하는 응시자의 영어 구사 능력을 평가하는 국제공인영어능력평가 시험이다. 해외 고등교육기관 유학을 준비하는 학생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무료설명회에서는 해커스어학원 아이엘츠 전문 사라 선생님이 한국 학생들이 특히 취약한 말하기와 쓰기 영역 등을 중심으로 아이엘츠 시험 각 영역별 준비 전략에 대한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아이엘츠 시험 준비생이나 아이엘츠 시험에 관심있는 누구나 참석할 수 있으며, 설명회 사전 예약은 해커스어학원 홈페이지(www.Hackers.ac)를 이용하면 된다.

 또 이날 설명회에서는 호주 및 영국 명문 대학교, 대학원 유학 설명회도 진행된다. 호주 퀸즈랜드대를 비롯해 영국 맨체스터대, 뉴캐슬대 입학담당자가 직접 방문해 유학 입시에 대한 상세하고 전문적인 내용으로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1, 2부로 나눠 진행되는 설명회 이후에는 개별적으로 아이엘츠 및 호주·영국 유학 상담도 가능하다.

 해커스 교육그룹의 심새롬 마케팅팀장은 “해커스어학원 아이엘츠 전문 선생과 영국과 호주 명문대 입학담당자 강연을 통해 보다 상세한 아이엘츠 학습 전략 및 전문적인 유학 입시 정보를 제시할 계획이며 강연 후 개별 상담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금투세 유예 vs 폐지
더불어민주당이 내년 1월 시행 예정인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 도입 여부 결정을 지도부에 위임해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금투세 폐지를 당론으로 정했고, 민주당 내부에서는 유예와 폐지에 대한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유예와 폐지, 두 가지 선택이 있다면 당신의 생각은?
유예해야 한다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