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 1200만원대 실속형 회원권 분양마감 임박

대명리조트 1200만원대 실속형 회원권 분양마감 임박

입력 2011-08-11 00:00
수정 2011-08-11 15:1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대명리조트는 2011년 여름 성수기를 맞아 창립 32주년 기념 “하프패밀리실속형 회원권”을 특별 한정모집 하고 있다.

이미지 확대
이 상품은 년 간 20박을 사용하는 하프패밀리형 상품으로 분양즉시 회원 앞으로 소유권 등기이전을 할 수 있다. 실속형 회원권인 하프패밀리상품의 개인 기명상품인 경우 1,230만원, 법인 무기명의 경우 1,330만원에 회원을 한정 모집한다.

이 상품은 등기제 분양권이므로 법적으로 재산권을 보장받으며, 다양한 회원 혜택과 함께 가입자격의 제한도 개인기명, 법인 무기명 등으로 다양하게 대명리조트를 분양을 받을 수 있다.

대명리조트 회원가입 시 신규 특별혜택으로 골프, 스키, 오션월드 및 각 지역 아쿠아시설 무료 및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계약과 동시에 대명리조트의 비발디파크, 쏠비치 호텔&리조트(양양), 설악, 양평, 단양, 경주, 제주, 변산 등의 직영리조트와 신규로 오픈되는 여수 MVL호텔 및 대명리조트 거제를 포함하여 전국 12곳을 회원자격으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제휴업체인 제주 크라운CC, 제주 제피로스 CC, 제주 에코랜드 CC, 경북예천 한맥 CC를 대명리조트 회원자격으로서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대명리조트 관계자는 “회원이 객실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최초 계약에서부터 예약관리까지 철저한 1:1 지정 전담제를 운영하고 있다”며 특히, 고품격 VIP멤버십회원권 가입을 원할 시 소노펠리체 VIP노블리안 (134.28㎡ 이상)객실도 전문상담을 받을 수 있다”라고 말했다.

4계절이 함께하는 곳 대명리조트에서 가족과 삶의 여유를 즐기고 싶다면 이번 하프패밀리 상품은 실속형으로 회원권을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라 할 수 있다.

대명리조트 본사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문과 책자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으며, 전문 상담원의 상담도 언제든지 받을 수 있다.

문의 : 02-2222-5946 ( 24시간 상담 가능 )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금투세 유예 vs 폐지
더불어민주당이 내년 1월 시행 예정인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 도입 여부 결정을 지도부에 위임해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금투세 폐지를 당론으로 정했고, 민주당 내부에서는 유예와 폐지에 대한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유예와 폐지, 두 가지 선택이 있다면 당신의 생각은?
유예해야 한다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