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 휴가, 가장 알차게 보내는 방법은?

짧은 휴가, 가장 알차게 보내는 방법은?

입력 2011-08-09 00:00
수정 2011-08-09 10:5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올해 유난히 많은 비로 경이로운 강수량을 기록하고 있지만 일년에 한번 있는 휴가를 의미있게 보내려고 하는 행렬을 막을 수는 없을 것으로 보인다. 이미 많은 사람들이 산과 계곡 등으로 피서를 계획하고 있다. 하지만 수많은 인파와 바가지 요금, 피로감 때문에 쉬러 떠난 여행이 역효과를 불러 일으키는 경우도 있기 마련이다.
이미지 확대


 이런 일회성 여행 보다는 오래도록 남을 수 있도록 의미 있는 휴가를 보낼 수는 없을까? 최근 직장인 여성들을 중심으로 휴가기간에 붐비는 곳이 한 곳 있다고 한다. 성형외과가 그곳인데 특히 여름 휴가 기간과 학생들의 방학이 맞물려 피서지 못지 않은 인파가 몰리고 있다.

 많은 여성들이 콤플렉스로 느끼고 시술을 희망하는 눈, 코의 경우 시술 시간도 짧고 회복기간도 일주일 정도로 학생은 물론 직장인의 휴가 기간 동안 충분히 회복할 수 있다. 하지만 막상 수술대에 오르기까지 용기가 나지 않는 것은 물론 어떤 성형외과를 선택해야 하는지도 고민이다.

 최근 놀라운 전후 사진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강남 쥬얼리 성형외과의 원창훈원장은 “개인에 따라서 일주일 내로 완전히 회복되지 않을 수 있다. 하지만 회복 기간을 최대한 줄이고 향후에 문제없이 생활하기 위해서는 숙련된 전문의에게 시술 받는 것이 중요하다.” 면서 “성형수술이니 만큼 결과의 아름다움 또한 반드시 고려해야 할 주요 항목이다. 자신이 희망하는 부분에 대한 전,후사진을 꼼꼼히 비교 해 보고 시술을 받는 부지런함이 필요하다.”고 조언했다.

 ※본 콘텐츠는 기업 제공 자료로 서울신문의견과 다를수 있습니다.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금투세 유예 vs 폐지
더불어민주당이 내년 1월 시행 예정인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 도입 여부 결정을 지도부에 위임해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금투세 폐지를 당론으로 정했고, 민주당 내부에서는 유예와 폐지에 대한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유예와 폐지, 두 가지 선택이 있다면 당신의 생각은?
유예해야 한다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