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윌’, 게임 통해 ‘맞춤 패션 스타일 제안’

‘스타윌’, 게임 통해 ‘맞춤 패션 스타일 제안’

입력 2010-10-20 00:00
수정 2010-10-20 12:0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하루 평균 5개 이상 인터넷 의류쇼핑몰들이 늘어나는 상황에서, 패션몰 중계사이트는 소비자들에게 한눈에 쇼핑몰들을 파악하고 원하는 정보를 찾게 만드는 혜택이 있다.
이미지 확대


 하지만, 기존의 패션몰 중계사이트는 사용자에게 자주 검색되는 쇼핑몰 순위만을 제공함으로써, 자신만의 스타일을 찾는 데에는 어려움이 있다.

 10월 15일 정식 오픈한 스타윌(www.stawill.com)은 스타일 매칭시스템을 개발하여 스타일 분석을 통해 최적의 패션상품을 제안하는 패션종합몰의 형태를 지니고 있다.

 특히 게임을 통해 쉽고 간편하게 쇼핑할 수 있는 인터페이스를 제공하고 있어 선택의 재미를 더하기도 한다.

 스타윌의 매칭광고는 무작위 정보 제공이 아닌 스타일별 옷찾기, 의상별 옷찾기, 오늘의 추천스타일을 통해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스타일을 찾아주기 때문에 고객은 짧은 시간에 원하는 제품을 구매하는 장점이 있다.

 또한 쇼핑몰에겐 다양한 이미지를 대신 노출시켜 주며, 그들이 힘들어하는 포토등록을 자동으로 처리해 쇼핑몰 운영자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스타윌은 패션트렌드에 대한 정보를 공유할 뿐 아니라, 스타일 제안 컨테스트와 같은 사용자 참여를 통해 사용자들과 긴밀한 관계를 구축해 나갈 것이다.

 현재 스타윌은 일 평균 3만명 이상의 방문자가 들어오고 있으며, 새로운 기획 상품 등으로 재방문율을 이끌어 쇼핑몰들의 광고 대안으로 역할을 해나갈 것이다.

 

  출처 : 스타윌

 본 콘텐츠는 해당기관의 보도자료임을 밝혀드립니다.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금투세 유예 vs 폐지
더불어민주당이 내년 1월 시행 예정인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 도입 여부 결정을 지도부에 위임해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금투세 폐지를 당론으로 정했고, 민주당 내부에서는 유예와 폐지에 대한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유예와 폐지, 두 가지 선택이 있다면 당신의 생각은?
유예해야 한다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