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컬 팁]

[메디컬 팁]

입력 2010-06-28 00:00
수정 2010-06-28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比 심장병어린이 완쾌 축하

가천의대길병원(이사장 이길여)은 최근 필리핀의 심장병 어린이를 초청, 치료를 마치고 이들의 완쾌를 축하하는 행사를 가졌다. 이길여 가천길재단 회장을 비롯, 주한 필리핀 총영사·한국심장재단과 사랑과 행복나눔재단·새생명찾아주기운동본부의 주요 관계자들이 함께 한 행사에는 뽀뜨뽀뜨(남·2)를 비롯한 5명의 어린이 심장병환자와 보호자, 현지 의료진 등이 함께 초청됐다. 행사에서 이길여 이사장은 “어린이들이 새 생명을 다시 얻게 돼 기쁘다. 소외된 이들의 건강한 삶을 위해 더욱 노력하고 헌신하겠다.“고 밝혔다.

‘365mc’ 전국에 26개 지점

비만전문 네트워크병원인 365mc비만클리닉은 최근 강남역점과 성신여대점을 개원, 모두 26개 지점의 네트워크를 갖췄다. 또 신사동 강남본점은 운동치료센터와 비만검진센터 등을 확충, 국내 최대 규모의 비만전문클리닉 위상을 다지게 됐다. 이로써 지난 2003년 개원한 365mc비만클리닉은 전국에 24곳, 일본 도쿄과 오사카에 각 1곳씩 모두 26개의 네트워크를 갖추고 있다.

성남 GMP시설 준공식

에프씨비투웰브(대표이사 김현수) 계열사인 에프씨비파미셀은 최근 한국제약협회 및 식약청 관계자와 임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경기 성남의 전용연구소에서 GMP시설 준공식을 가졌다. GMP시설은 줄기세포 치료제 품목허가를 위한 필수 시설로, 에프씨비파미셀이 국내 최초로 설치했다. 이에 따라 에프씨비파미셀은 품목허가에 필요한 임상시험 자료 및 GMP 관련 자료를 오는 9월까지 식약청에 제출, 줄기세포 치료제 품목허가를 획득할 계획이다.
2010-06-28 27면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금투세 유예 vs 폐지
더불어민주당이 내년 1월 시행 예정인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 도입 여부 결정을 지도부에 위임해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금투세 폐지를 당론으로 정했고, 민주당 내부에서는 유예와 폐지에 대한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유예와 폐지, 두 가지 선택이 있다면 당신의 생각은?
유예해야 한다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