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곤 여원, 음주운전 차량에 교통사고 당해 활동 중단

펜타곤 여원, 음주운전 차량에 교통사고 당해 활동 중단

김지예 기자
김지예 기자
입력 2022-02-10 15:43
수정 2022-02-10 15:43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허리 통증 호소…7인 체제 활동”

그룹 펜타곤. 큐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펜타곤. 큐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최근 컴백한 그룹 펜타곤의 멤버 여원(본명 여창구)이 교통사고로 허리 부상을 당해 당분간 활동을 중단한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10일 “멤버 여원이 지난 9일 새벽 개인 스케줄을 마치고 귀가하던 중 음주운전 차량에 교통사고를 당했다”고 밝혔다. 사고 직후 여원은 병원으로 옮겨 응급조처를 받았다.

소속사는 “여원의 의지에 따라 9일 오후 프로그램 생방송에 출연했으나 이후 숙소로 복귀하던 중 허리 통증을 호소했다”며 “현재 의료 조치를 받고 회복 중”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아티스트의 빠른 회복과 건강이 우선시돼야 하는 만큼 불가피하게 향후 앨범 활동을 중단하고 부상 회복에 집중하기로 했다”고 덧붙였다.

이에 따라 펜타곤은 당분간 여원이 빠진 7인 체제로 활동한다. 2016년 데뷔한 펜타곤은 지난달 발표한 미니 12집 ‘인바잇유’로 활동 중이다. 이 앨범은 발매 직후 전 세계 30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부문 정상을 차지했으며 타이틀곡 ‘필린 라이크’는 음악방송 1위에 올랐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설명절 임시공휴일 27일 or 31일
정부와 국민의힘은 설 연휴 전날인 27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하기로 결정했다. “내수 경기 진작과 관광 활성화 등 긍정적 효과가 클 것으로 예상한다”며 결정 이유를 설명했다. 그러나 이 같은 결정에 일부 반발이 제기됐다. 27일이 임시공휴일로 지정될 경우 많은 기혼 여성들의 명절 가사 노동 부담이 늘어날 수 있다는 의견과 함께 내수진작을 위한 임시공휴일은 27일보타 31일이 더 효과적이라는 의견이 있다. 설명절 임시공휴일 27일과 31일 여러분의…
27일이 임시공휴일로 적합하다.
31일이 임시공휴일로 적합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