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치 볼 치던 여성의 반전 결말

펀치 볼 치던 여성의 반전 결말

입력 2018-10-30 11:11
수정 2018-10-30 11:1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유튜브 영상 캡처.
유튜브 영상 캡처.

펀치 볼을 치던 여성의 주먹에 봉변을 당하는 남성 모습이 공개됐다.

세계 곳곳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콘텐츠를 소개하는 유튜브 채널 바이럴 호그는 지난 19일 러시아 사라토프에서 촬영된 영상을 소개했다.

영상은 펀치 기계 앞에 선 여성 모습으로 시작한다. 이어 스텝을 가볍게 밟은 여성이 힘차게 주먹을 휘두른다. 그런데 여성의 주먹이 향한 곳은 펀치 기계에 기대 서 있던 남성의 얼굴.

여성의 펀치를 구경하려다 기계를 대신해 펀치력을 몸소 확인한 남성은 결국 그 자리에서 균형을 잃는 것으로 영상이 마무리된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만화 같은 상황”이라며 흥미롭다는 반응을 보였다. 반면 일부 누리꾼들은 “의도적으로 연출한 영상 같다”는 의견도 보였다.

사진 영상=바이럴 호그 유튜브 채널

영상팀 seoultv@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설명절 임시공휴일 27일 or 31일
정부와 국민의힘은 설 연휴 전날인 27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하기로 결정했다. “내수 경기 진작과 관광 활성화 등 긍정적 효과가 클 것으로 예상한다”며 결정 이유를 설명했다. 그러나 이 같은 결정에 일부 반발이 제기됐다. 27일이 임시공휴일로 지정될 경우 많은 기혼 여성들의 명절 가사 노동 부담이 늘어날 수 있다는 의견과 함께 내수진작을 위한 임시공휴일은 27일보타 31일이 더 효과적이라는 의견이 있다. 설명절 임시공휴일 27일과 31일 여러분의…
27일이 임시공휴일로 적합하다.
31일이 임시공휴일로 적합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