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가에서 엎치락뒤치락하던 10대女, 급기야…

길가에서 엎치락뒤치락하던 10대女, 급기야…

입력 2015-05-11 10:33
수정 2015-05-12 17:23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10대 소녀들도 싸우다 화가 나면 총기를 꺼내는 세상이 된 걸까.

지난 6일(현지시간) 영국 일간 미러는 길가에서 엎치락뒤치락하며 싸움을 벌이던 10대 소녀 중 하나가 급기야 총기를 꺼내 드는 모습이 포착돼 충격을 주고 있다고 전했다.



당시 상황이 담긴 영상을 보면, 욕설을 주고받던 소녀 두 명이 주먹으로 얼굴을 때리며 격렬한 싸움을 벌인다. 서로 엎치락뒤치락하며 몸싸움을 벌이던 중 잠시 후 한 소녀는 분을 참지 못하고 권총을 꺼내 든다. 다행히 이 모습을 지켜보던 한 남성이 소녀의 권총을 빼앗는다.

언론은 영상 속 장소가 미국으로 추정되지만 정확한 장소는 밝혀지지 않았다고 전했다. 동영상 공유 사이트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영상을 확인한 누리꾼들은 잘못된 총기 사용에 대한 우려를 나타내고 있다.

한편 미국 총기규제 강화를 위한 연대모임인 ‘에브리타운 앤 맘스 디맨드 액션 포 건 센스 인 아메리카’(EMDGSA)의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에서는 우발적인 총기 사고로 연간 최대 100명의 아동이 목숨을 잃는 것으로 집계됐다.

사진·영상=Shocking Video Shows Teenage Girl ‘Pull Gun’ On Screaming Victim During Vicious Roadside Fight/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금투세 유예 vs 폐지
더불어민주당이 내년 1월 시행 예정인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 도입 여부 결정을 지도부에 위임해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금투세 폐지를 당론으로 정했고, 민주당 내부에서는 유예와 폐지에 대한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유예와 폐지, 두 가지 선택이 있다면 당신의 생각은?
유예해야 한다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