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많은 사람들 응원 지휘하는 15개월 된 아이 화제

수많은 사람들 응원 지휘하는 15개월 된 아이 화제

입력 2014-07-28 00:00
수정 2017-02-01 18:3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생후 15개월 밖에 되지 않은 아이가 마치 응원단장처럼 수많은 사람들의 함성과 박수를 지휘하는 모습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지난 25일(현지시간)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이 해당 영상을 소개했다.


영상을 보면, 노스캐롤라이나의 한 캠프에서 15개월 된 아이 루크 래드빌이 수많은 사람들 앞에 나와 함성과 박수를 이끌어 내고 있다.

루크가 손뼉을 치면 자리에 앉아 있는 모든 사람들이 루크를 따라 우레와 같은 함성과 박수를 쏟아낸다. 또 루크가 양손을 들면 모두 ‘예’라고 외치며 양손을 들어 보인다. 사람들이 자신의 지휘에 잘 따라주자 루크는 만족스러운 표정을 지어 보인다.

이렇게 루크는 손뼉을 치다가도 양손을 들어 보이는 행동을 반복하며 수많은 사람들의 반응을 계속 이끌어낸다. 앞에서 응원을 지휘하는 아이와 이 모습에 반응해주는 수많은 사람들로 캠프의 분위기는 한껏 무르익은 듯하다.

한편, 지난 21일 유튜브에 게시된 이 영상은 불과 일주일 만에 120만 건의 높은 조회 수를 기록하며 수많은 누리꾼들로부터 관심을 불러 모았다. 루크의 아버지는 이 영상을 유튜브에 올리고 “우리 아들이 사람들 앞에서 무슨 일을 했는지 보라”면서 자랑스러워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정말 귀엽다”, “크게 될 아이다”와 같은 반응을 보이며 15개월 된 아이 루크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고 있다.

사진·영상=RFamilyPage/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금투세 유예 vs 폐지
더불어민주당이 내년 1월 시행 예정인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 도입 여부 결정을 지도부에 위임해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금투세 폐지를 당론으로 정했고, 민주당 내부에서는 유예와 폐지에 대한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유예와 폐지, 두 가지 선택이 있다면 당신의 생각은?
유예해야 한다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