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T 폴란드 항공 조종사 콘라드 한크(오른쪽)에게 청혼받은 연인이자 승무원인 파울라가 한크로부터 받은 청혼 반지를 낀 손을 승객들에게 보여주고 있다. LOT 폴란드 항공 유튜브 캡처
지난 24일(현지시간) 미국 CNN 방송 등에 따르면 LOT 폴란드 항공은 지난 22일 유튜브 등 공식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바르샤바에서 크라쿠프로 향하던 자사 여객기에서 있었던 깜짝 청혼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초반부에는 기장 콘라드 한크가 여객기 탑승 전 연인에게 청혼하겠다고 예고하는 모습이 담겼다.
LOT 폴란드 항공 조종사 콘라드 한크가 연인이자 승무원인 파울라에게 청혼한 뒤 입 맞추고 있다. LOT 폴란드 항공 유튜브 캡처
그러면서 한크는 꽃다발을 꺼내며 무릎을 꿇고 누군가를 향해 “결혼해줄래?”라고 말한다. 승객들이 환호와 박수를 보내는 가운데 여객기 끝 쪽에 있던 한크의 연인 파울라가 한걸음에 달려와 한크와 포옹하며 입맞춤한다.
이어 파울라는 그에게 “물론이다”라고 답하며 청혼을 승낙했고, 한크가 그녀의 손에 반지를 끼워준다. 이 모습을 본 승객들은 “브라보”라고 외치며 축하한다.
이 영상은 수십만회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전 세계 네티즌의 축하 메시지도 이어졌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