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 한복판에서 젓가락으로 휴대전화 훔치는 도둑

시장 한복판에서 젓가락으로 휴대전화 훔치는 도둑

김민지 기자
김민지 기자
입력 2019-03-18 15:50
수정 2019-03-18 15:5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겉옷 주머니에 들어있는 휴대전화를 훔치기 위해 한 도둑이 ‘젓가락’을 사용하는 황당한 모습이 포착됐다.

17일 영국 동영상 공유사이트 라이브릭에는 시장 한복판에서 휴대전화를 훔치는 도둑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은 중국에서 촬영된 것으로 추측된다.

영상은 자전거를 끌고 가는 여성이 파를 사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돈을 내기 위해 주머니를 뒤적이는 여성의 뒤로 한 남성이 조심스레 다가온다. 주변을 살피던 남성은 다시 여성의 뒤로 돌아오더니 주머니에서 젓가락을 꺼내 든다.

도둑은 여성이 상인에게 건네받은 물건을 정리하기 위해 정신이 없는 틈을 타 젓가락을 여성의 주머니에 넣는다. 상인은 여성에게 도둑이 달라붙었다는 사실을 인지하지만, 골치 아픈 일에 휘말리기 싫은 듯 조용히 도둑질을 지켜보기만 한다.

도둑은 여러 차례 젓가락질을 시도하더니 조심스레 휴대전화를 꺼내는 데 성공한다. 도둑은 훔친 휴대전화를 재빠르게 안주머니에 넣은 후, 여성의 주머니에서 떨어진 돈마저 줍고 도망가버린다. 여성이 자신의 휴대전화가 도둑맞았다는 사실을 까맣게 모른 채 길을 가는 모습으로 영상은 끝난다.

사진·영상=Dave Slade/유튜브

영상부 seoultv@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출산'은 곧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가
모델 문가비가 배우 정우성의 혼외자를 낳은 사실이 알려지면서 사회에 많은 충격을 안겼는데요. 이 두 사람은 앞으로도 결혼계획이 없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출산’은 바로 ‘결혼’으로 이어져야한다는 공식에 대한 갑론을박도 온라인상에서 이어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출산’은 곧 ‘결혼’이며 가정이 구성되어야 한다.
‘출산’이 꼭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 것은 아니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