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몸 기어오르는 40cm 거대 지네

남성 몸 기어오르는 40cm 거대 지네

김민지 기자
김민지 기자
입력 2019-01-16 11:14
수정 2019-01-16 11:1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대만 남성이 자신의 독특한 반려동물을 소개했다. 무시무시한 독을 지닌 40cm 크기의 거대 지네가 그 주인공이다.

영국 일간 더 선은 15일 닐 청르(26)라는 대만 학생이 자신의 반려동물을 자랑하는 영상을 소개했다.

영상에는 닐이 지네를 애지중지 돌보는 모습이 담겼다. 한눈에 보기에도 엄청난 크기를 자랑하는 지네는 닐의 팔을 기어오르는가 하면 온몸을 자신의 놀이터처럼 지나다닌다.

매체에 따르면, 닐은 2014년 페루산 암컷 지네 한 마리를 구입했는데, 이 지네의 독은 본인의 15배 크기에 달하는 생물을 제압할 수 있다.

엄청난 독을 지닌 지네지만, 닐은 지네가 자신의 몸을 마음껏 활보하게 놔두고 또 직접 손으로 먹이를 주기도 한다. 심지어 지네의 머리를 쓰다듬기까지 한다.

닐은 “그녀가 내 위를 기어 다니고 손으로 먹이를 주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는다”면서도 “모두를 위한 동물은 절대 아니다”고 경고했다.

그는 “독을 다루는 것은 분명히 위험한 일이기 때문에 경험이 있는 사람들이 다뤄야 한다”면서 “지네에게 물린다는 것은 굉장히 고통스러울 수 있지만, 내가 키우는 지네는 항상 온화한 상태이기 때문에 안전하지 않다고 느낀 적이 단 한 번도 없다”고 말했다.

사진·영상=케이터스 클립스/유튜브

영상부 seoultv@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설명절 임시공휴일 27일 or 31일
정부와 국민의힘은 설 연휴 전날인 27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하기로 결정했다. “내수 경기 진작과 관광 활성화 등 긍정적 효과가 클 것으로 예상한다”며 결정 이유를 설명했다. 그러나 이 같은 결정에 일부 반발이 제기됐다. 27일이 임시공휴일로 지정될 경우 많은 기혼 여성들의 명절 가사 노동 부담이 늘어날 수 있다는 의견과 함께 내수진작을 위한 임시공휴일은 27일보타 31일이 더 효과적이라는 의견이 있다. 설명절 임시공휴일 27일과 31일 여러분의…
27일이 임시공휴일로 적합하다.
31일이 임시공휴일로 적합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