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 충돌현장에서 극적으로 목숨 건진 자전거 운전자

차량 충돌현장에서 극적으로 목숨 건진 자전거 운전자

입력 2014-09-22 00:00
수정 2014-12-27 10:1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러시아의 한 남성이 교통사고 현장에서 극적으로 목숨을 건지는 아찔한 순간이 담긴 영상이 화제다.

20일 영국 일간 메트로는 모스크바주 류베르치의 한 교차로에서 발생한 사고 순간이 기록된 CC(폐쇄회로)TV 영상을 소개했다.

같은 날 유튜브에 올라온 해당 영상은 류베르치의 한 사거리 교차로를 비추고 있다. 멀리 화물차가 도로를 주행해 교차로에 다다를 때 쯤, 자전거를 탄 한 남성이 교차로 횡단보도를 건너기 시작한다. 화물차가 교차로에 접어드는 순간, 갑자기 화면 좌측에서 붉은색의 승용차가 빠른 속도로 진입하면서 교차로에서 화물차와 충돌하는 사고가 발생한다.

이 사고 순간은 보면서도 믿기 힘든 놀라운 광경이 펼쳐진다. 충돌한 붉은색 승용차가 미끄러지면서 자전거 탄 남성을 아슬아슬하게 비켜간다. 이때 승용차에서 떨어져 나간 범퍼조차 남성을 스쳐 지나간다. 또 균형을 잃은 화물차 역시 자전거 앞바퀴 부분에만 부딪힌 후 전복된다.



비록 남성의 자전거는 종잇장처럼 구겨졌지만, 그는 다치지 않고 멀쩡히 일어나 전복된 화물차의 운전자가 괜찮은 지 보기 위해 성큼성큼 걸어간다.

기적적으로 사고를 피한 이 남성은 그야말로 천운으로 목숨을 건진 것이다.

외신들은 두 차량 운전자의 부상 정도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고 전했다. 또 경찰은 지난 19일 발생한 해당 사건에 대해 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 중이라고 덧붙였다.

사진·영상=News17

영상팀 seoultv@seoul.co.kr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금투세 유예 vs 폐지
더불어민주당이 내년 1월 시행 예정인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 도입 여부 결정을 지도부에 위임해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금투세 폐지를 당론으로 정했고, 민주당 내부에서는 유예와 폐지에 대한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유예와 폐지, 두 가지 선택이 있다면 당신의 생각은?
유예해야 한다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