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즐거움·휴식…3가지 에피소드 엮어
가수·카레이서·서퍼가 말하는 집의 의미
현대건설 2024 힐스테이트 브랜드 필름 ‘WHAT I WANT’. 현대건설 제공
현대건설은 2일 힐스테이트 공식 유튜브 채널 ‘힐스캐스팅’을 통해 올해 브랜드 필름 ’What I Want’를 정식 공개했다. MZ세대를 대표하는 트렌드 리더들의 시각으로 ‘집’이라는 공간을 다양하게 정의함으로써 새로운 삶의 방식을 만드는 힐스테이트의 브랜드 가치를 담았다.
이번 브랜드 필름은 ‘일상 속 독특한 영감(INSPIRATION)’, ‘새로운 도전의식과 즐거움(EXCITEMENT)’, ‘나만을 위한 온전한 휴식(WELLNESS)’ 총 세 가지 에피소드를 엮은 옴니버스식 구성으로, 힐스테이트가 지향하는 주거공간의 의의를 그렸다.
3인조 일렉트로니카 밴드 글렌체크는 ‘일상 속 독특한 영감’과 집이라는 공간을 연결하는 역할을 맡았다. 2011년 데뷔 이후 매번 변화를 시도 중인 글렌체크는 새로운 영감을 제공하는 집을 필요로 한다. 힐스테이트 고유의 디자인 콘셉트 ‘젠지 스타일(Gen-Z Style)’을 적용한 아트월 등 단지 곳곳에서 돋보이는 창의적 요소들은 일상에 영감과 생기를 불어넣을 수 있다는 걸 그들의 시선에서 보여준다.
레이싱 드라이버이자 HMG드라이빙센터 인스트럭터인 권봄이는 ‘새로운 도전의식과 즐거움’을 주는 집의 매력을 이야기한다. 서킷 위에서 1000분의 1초를 다투는 승부사답게 자극을 즐기며 산다는 그는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힐스테이트의 다양한 커뮤니티와 정형화되지 않은 야외 시설은 신선한 즐거움과 도전의식을 불러일으키는 공간이라고 말한다.
서핑 국가대표 출신 한국 최초 빅웨이브 서퍼 조준희는 ‘나만을 위한 온전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집이 가진 의미라고 이야기한다. 예측 불가능한 파도에 맞서다가도 고요한 바다 한가운데선 잡념 없이 숨을 고를 수 있는 것처럼, 집은 크고 작은 어려움에 지친 자신을 오롯이 충전할 수 있는 공간이라는 것이다. 예술정원과 스파, 피트니스센터, 스카이라운지 등 힐스테이트 단지 내 시설에선 여유로운 휴식과 평온한 삶이 가능하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주체적이고 열정적으로 자신의 삶을 이끄는 젊은 세대의 시선을 통해 힐스테이트가 단순히 주거를 위한 공간이 아닌 입주민의 삶의 방식을 함께 만들어나가는 ‘라이프스타일 리더’라는 의미를 전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세대별로 공감할 수 있는 브랜드 메시지로 고객과 활발히 소통하고, 힐스테이트의 브랜드 가치를 더욱 널리 알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What I Want’는 힐스테이트가 공식 스폰서로 참여하는 2024 인천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현장에서도 공개된다. 브랜드 필름에 출연한 밴드 글렌체크는 4일 무대에 올라 관객과 직접 소통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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