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24년 만에 개별 제품이 아니라 기업을 알리는 광고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26일부터 차례로 공개되고 있는 캠페인 영상은 종합편을 포함해 모빌리티 솔루션, 에어 솔루션 등 총 3편이다. 사진은 ‘공간과 미래를 연결하다’라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모빌리티, 인공지능(AI) 스마트홈, 웹OS, 냉난방공조(HVAC) 솔루션 등 변화된 사업 포트폴리오를 통해 ‘스마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으로 전환하는 LG전자의 모습을 담은 광고 이미지. LG전자 제공
LG전자가 24년 만에 개별 제품이 아니라 기업을 알리는 광고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26일부터 차례로 공개되고 있는 캠페인 영상은 종합편을 포함해 모빌리티 솔루션, 에어 솔루션 등 총 3편이다. 사진은 ‘공간과 미래를 연결하다’라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모빌리티, 인공지능(AI) 스마트홈, 웹OS, 냉난방공조(HVAC) 솔루션 등 변화된 사업 포트폴리오를 통해 ‘스마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으로 전환하는 LG전자의 모습을 담은 광고 이미지.
LG전자 제공
2024-07-30 12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