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경비엠에스, 관리 분야 우수 부동산서비스 사업자 인증 취득

백경비엠에스, 관리 분야 우수 부동산서비스 사업자 인증 취득

강경민 기자
입력 2019-05-13 10:09
수정 2019-05-13 10:0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다양하고 복잡한 부동산 서비스 원스톱으로 제공…우수한 품질 인정받아

백경비엠에스가 지난달 23일 국토교통부가 주관하는 우수 부동산서비스사업자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백경비엠에스는 지난 2009년 출범하여 삼성생명과 교보생명 등 유수의 대기업 보유 부동산을 관리하며 성장 중인 상업용 부동산 종합서비스 기업이다.

국토교통부와 한국감정원이 인정하는 기업에게 부여되는 우수 부동산서비스사업자 인증은 관리, 임대, 기획, 개발, 중개, 평가, 자금조달 등 복잡하고 다양한 부동산 서비스를 우수한 품질로 제공하는 사업자를 인증하는 제도다.

이번에 관리 분야 우수 부동산서비스사업자 인증 국내 4호로 선정된 백경비엠에스를 비롯한 관리 분야 국내 인증기업들은 우수인증마크 제공, 정부 및 공공기관 홈페이지 우수 사업자 홍보 등의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백경비엠에스는 부동산 관리를 핵심 서비스로 하여 임대, 중개, 기획 및 개발, 건설사업관리 등의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해왔다. 또한 지속적으로 사업 부문을 확장하며 국내 상업용 부동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실제로 백경비엠에스는 2014년부터 사업 부문의 다각화를 도모하며 ▲자산관리 ▲부동산 컨설팅 및 리서치 ▲매입매각 ▲임대차마케팅 ▲건설사업관리 ▲프로젝트 매니지먼트 등의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또한 최근 부동산 컨설팅 부문의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부동산경제도시연구소를 설립하여 국내 부동산 정책분석 및 도시계획 수립 등에 관한 자문, 연구용역 서비스도 제공 중이다.

백경비엠에스 문만수 대표이사는 “이번 인증을 통해 부동산에 대한 높은 이해도와 자본시장, 기업 서비스 분야의 전문성을 갖춘 백경비엠에스의 조직 구성원들이 제공하는 부동산 서비스의 우수성을 입증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현재 고객과의 접점 유지를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구축, 개발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발전을 통해 부동산 시장의 변화를 선도하는 상업용 부동산 종합서비스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출산'은 곧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가
모델 문가비가 배우 정우성의 혼외자를 낳은 사실이 알려지면서 사회에 많은 충격을 안겼는데요. 이 두 사람은 앞으로도 결혼계획이 없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출산’은 바로 ‘결혼’으로 이어져야한다는 공식에 대한 갑론을박도 온라인상에서 이어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출산’은 곧 ‘결혼’이며 가정이 구성되어야 한다.
‘출산’이 꼭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 것은 아니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