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율하2지구 A-3블록 행복주택은 청년들의 미래와 꿈을 담을 수 있는 공공임대주택으로 청년층에게 주목 받고 있는 주거공간이다.
율하2지구 행복주택은 월 6만원대 임대료는 물론 편리한 생활환경과 발빠른 교통망을 통해 원스톱 라이프를 꿈꿀 수 있다. 무엇보다 생활의 편리성과 주거 공간의 합리성이 필요한 청년들에게 안성맞춤의 주거 환경을 제공한다.
목돈이 부족한 청년 계층에게 이 같은 행복주택은 주거비의 절감이라는 가장 큰 메리트를 가져다주며, 1,200세대의 대단지 행복주택으로 단지 내 시설 이용 가능, 생활의 편리함과 안전 또한 보장 받는다.
창원, 부산까지의 쾌속교통망으로 이동이 많은 청년들에게 발 빠른 경로를 제공하며, 산업단지와 경제자유구역이 단지 인근 15km내에 위치하여 출퇴근이 용이하다. 인근에 풍부한 쇼핑문화시설 인프라로 부족함 없는 생활 또한 영위할 수 있다.
합리적인 다양한 주거 조건을 내세우는 김해율하2지구 A-3블록 행복주택은 이 외에도 2030 젊은 세대들을 위한 소통의 장을 마련함과 동시에 프라이버시를 위한 프라이빗 생활 환경 또한 복합적으로 조성한다.
소통을 위한 주민공동시설은 입주민의 편의와 건강을 모두 고려하였다. 주민운동시설, 휴게소,작은도서관, 탁구장 등으로 입주민의 건강과 커뮤니티를 고려하였으며, 무인택배보관함, 빌트인(일부), 공용세탁실로 생활의 편의를 추구하고, 공동육아나눔터 공간은 신혼부부와 초보 부모들의 소통의 장으로 조성된다. 청년계층의 라이프 스타일을 충분히 고려한 loT기반 구축으로 안전, 편리,건강, 저에너지 삶이 제공된다. 입주자의 특성에 맞는 공간 구성 또한 눈에 띄는 점이다.
LH 김해율하2지구 A-3블록 행복주택 신청일정은 오는 7월 12일부터 18일까지이며, 보다 자세한 임대정보는 LH청약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LH콜센터 또는 LH경남지역본부로 문의하면 된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