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밸런타인데이 시즌 시작

스타벅스, 밸런타인데이 시즌 시작

홍윤기 기자
홍윤기 기자
입력 2025-02-05 09:39
수정 2025-02-05 09:4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5일 서울 중구 스타벅스 한국프레스센터점에서 모델들이 ‘밸런타인데이 시즌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오는 6일부터 ‘Where All Love Comes Together(모든 사랑이 모여 특별한 기억이 되는 곳)’을 주제로 ‘아몬드 크림 오트 라떼’와 ‘헤이즐넛 클라우드 모카’, ‘키친 2025 딸기 치즈 케이크’ 등을 선보인다. 2025.2.5 홍윤기 기자
5일 서울 중구 스타벅스 한국프레스센터점에서 모델들이 ‘밸런타인데이 시즌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오는 6일부터 ‘Where All Love Comes Together(모든 사랑이 모여 특별한 기억이 되는 곳)’을 주제로 ‘아몬드 크림 오트 라떼’와 ‘헤이즐넛 클라우드 모카’, ‘키친 2025 딸기 치즈 케이크’ 등을 선보인다. 2025.2.5 홍윤기 기자


5일 서울 중구 스타벅스 한국프레스센터점에서 모델들이 ‘밸런타인데이 시즌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오는 6일부터 ‘Where All Love Comes Together(모든 사랑이 모여 특별한 기억이 되는 곳)’을 주제로 ‘아몬드 크림 오트 라떼’와 ‘헤이즐넛 클라우드 모카’, ‘키친 2025 딸기 치즈 케이크’ 등을 출시한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2 / 5
AI의 생성이미지는 창작인가 모방인가
오픈AI가 최근 출시한 ‘챗GPT-4o 이미지 제네레이션’ 모델이 폭발적인 인기를 끌면서 인공지능(AI)이 생성한 이미지의 저작권 침해 문제가 도마 위에 올랐다. 해당 모델은 특정 애니메이션 ‘화풍’을 자유롭게 적용한 결과물을 도출해내는 것이 큰 특징으로, 콘텐츠 원작자의 저작권을 어느 범위까지 보호해야 하는지에 대한 논쟁을 불러일으켰다.
1. AI가 학습을 통해 생성한 창작물이다
2. 저작권 침해 소지가 다분한 모방물이다.
2 / 5
2 / 3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