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GM ‘트레일블레이저’
한국GM의 2025년형 ‘쉐보레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
한국GM 제공
한국GM 제공
소형 SUV 파노라마 선루프는 트레일블레이저만 장착이 가능하다. 발만 가져다 대면 크렁크가 열리는 ‘쉐보레 보타이 프로젝션 핸즈프리 파워 리프트게이트’, 차량의 내외부에서 발생하는 소음을 반대 파동으로 상쇄시켜 승객이 느끼는 소음을 대폭 줄이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레이션’, 부드러운 변속감과 함께 뛰어난 효율,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는 ‘9단 자동변속기’, FWD(전륜구동) 모드 및 AWD(사륜구동) 모드를 버튼 하나로 조작이 가능한 ‘스위처블 AWD’ 등 운전자를 위한 프리미엄 옵션이 가득하다.
한편, 쉐보레는 ‘쉐보레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을 통해 스파크 고객이 기존 차량을 처분하고 트랙스 크로스오버 또는 트레일블레이저를 구입할 경우 최대 100만원 혜택을 제공하며, ‘쉐보레 오너 프로그램’을 마련해 쉐보레(전 GM대우 모델 포함) 차량 보유 고객이 트랙스 크로스오버 또는 트레일블레이저를 구매할 시 50만원을 지원한다. 이 밖에도 쉐보레는 ‘경소형차 오너 프로그램’을 운영, 배기량 1600㏄ 이하의 경소형차 보유 고객이 트랙스 크로스오버 또는 트레일블레이저를 구매할 시 20만원을 지원한다.
2024-07-31 35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