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분야에서 전통을 자랑하는 미국 머콤사 주관 퀘스타 어워즈는 지난 32년간 영상 분야에서 세계적인 권위를 인정받았으며, 글로벌 기업들의 다양한 홍보영상 중 최고의 작품을 선정해 시상한다.
현대차그룹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힐스 온 휠스’ 영상은 학대 피해 아동이 늘어나고 있다는 상담사의 인터뷰와 함께 모빌리티 기술로 그들의 고충을 해결하고 일상 회복을 돕는 모습을 포착했다. 영상은 공개된 지 5개월이 지난 현재까지도 조회수가 꾸준히 늘어나며 지난 10일 기준 4026만회를 넘어섰다.
2023-06-12 18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