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GV70’ 부분 변경 모델. 현대자동차 제공
GV70는 제네시스의 디자인 철학 ‘역동적인 우아함’을 바탕으로 더욱 정교한 디자인과 향상된 상품성을 자랑한다. 전면부는 크레스트 그릴을 이중 메시 구조로 다듬고, ‘MLA’(Micro Lens Array) 기술을 적용한 헤드램프를 탑재했다. 또한, 19인치 다크 하이퍼 실버 휠과 후면부의 일체형 리어 콤비램프 등 세련된 디자인 요소를 더했다.
제네시스 ‘GV70’ 부분 변경 모델 내부. 현대자동차 제공
제네시스는 GV70에 실시간으로 주행 중인 노면을 판단해 최적의 주행모드를 자동으로 선택하는 ‘오토 터레인 모드’를 탑재하고, 전륜 서스펜션에 적용됐던 하이드로 부싱을 후륜 서스펜션에도 추가해 승차감을 개선했다. 또한 스티어링 최적화 튜닝을 통해 더욱 안정적인 차체 거동을 가능하게 했으며, 4P 모노블럭 캘리퍼를 기본 적용하고 제동감을 최적화해 안정적인 제동 성능을 구현했다. 아울러 능동형 소음 제어 기술인 ‘ANC-R’(Active Noise Control-Road)을 적용해 정숙성을 더욱 향상했다.
GV70는 2.5 터보 가솔린과 3.5 터보 가솔린 두 가지 엔진 라인업으로 운영된다. 판매 가격은 2.5 가솔린 터보 모델이 5380만원, 3.5 가솔린 터보 모델이 5930만원부터 시작한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GV70는 제네시스의 핵심 차종 중 하나로, 이번 부분 변경을 통해 더욱 많은 고객에게 사랑받는 럭셔리 SUV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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