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홀딱반한닭 ‘인생시리즈’ 홍보 포스터. 누구나홀딱반한닭 제공
국내산 냉장육 중에서도 닭다리살만을 사용해 오븐에 구워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오븐치킨의 장점을 살려 남녀노소는 물론 운동, 다이어트 등으로 식단 관리가 필요한 사람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후레쉬쌈닭은 특히 생맥주 등 주류메뉴와 잘 어울리도록 만들었다. 누구나홀딱반한닭은 시즌별 다양한 주류메뉴를 출시하며 후레쉬쌈닭과 결합한 세트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먼저 지난 4월 ‘벚꽃하이볼’ 시즌 한정 메뉴를 출시, 약 한 달간 판매했다. 벚꽃하이볼은 벚꽃 개화 시기에 맞춰 출시한 하이볼로, 벚꽃의 화사한 색감을 담은 상큼한 풍미가 특징이다. 신선한 야채와 상큼한 쌈무, 고소한 순살 치킨이 어우러지는 후레쉬쌈닭 메뉴와의 페어링 궁합을 최우선으로 개발했다. 실제 지난 4~5월 두 달간 벚꽃하이볼과 함께 가장 많이 팔린 메뉴가 후레쉬쌈닭으로 나타났다.
여름 시즌을 맞아서는 쏘맥(생맥주+소주), 연맥(생맥주+연태고량주), 양맥(생맥주+양주)으로 구성된 주류 메뉴 ‘인생시리즈’를 출시했다. 후레쉬쌈닭∙바비큐쌈닭∙쌈닭화히타 등 쌈닭 메뉴 3종과 어울리는 폭탄주로 구성했으며 가격을 합리적인 수준으로 책정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