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콜라겐 시그니처’. 농심 제공
19일 농심에 따르면 라이필 콜라겐은 농심이 자체 개발해 국내기술로는 처음으로 식약처 건강기능식품 인증을 받은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NS’를 주원료로 만들었다. ‘피부보습’과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 보호’에 대해 식약처로부터 2중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특히, 국내 시판 제품 중 가장 작은 173Da의 분자 크기로 빠른 흡수력을 자랑한다. 콜라겐은 분자 크기가 작을수록 흡수율이 높아지는데 농심은 식품 제조 전문성을 활용, 원재료에서 맛 성분을 추출하는 독자 효소분해 기술을 적용해 초저분자인 다이펩타이드 구조까지 분자량을 최소화했다.
농심 관계자는 “라이필 콜라겐은 피부에 관한 다양한 효과 등을 임상실험을 통해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이라며 “국내에서 가장 크기가 작고 피부 속 세포와 같은 구조를 가진 성분이 건강한 아름다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농심은 지난달 라이필 브랜드 신제품 ‘더마콜라겐 시그니처’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라이필 더마콜라겐을 업그레이드 리뉴얼한 제품으로, 콜라겐 흡수를 돕는 바이오틴 함량을 5000%로 높이고 산뜻한 색상의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으로 선보였다.
농심은 더마콜라겐 시그니처 출시를 기념해 광고 모델로 배우 신민아를 발탁하고 새로운 광고를 선보였다. ‘피부가 알아주는 숫자, 173달톤’이라는 핵심 메시지와 함께 콜라겐 분자 크기에 따른 흡수율을 농구 골대에 비유해 분자 크기가 작을수록 흡수가 잘 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농심 관계자는 “배우 신민아의 이미지와 건강한 아름다움이 라이필 더마콜라겐이 고객들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가치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했다”며 “앞으로 다양한 모습을 많이 보여줄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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