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형 단독주택… 서울 접근성 탁월

블록형 단독주택… 서울 접근성 탁월

입력 2024-05-20 23:49
수정 2024-05-20 23:4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힐스테이트 삼송더카운티

이미지 확대
현대건설이 선보이는 블록형 단독주택 ‘힐스테이트 삼송더카운티’ 조감도. 현대건설 제공
현대건설이 선보이는 블록형 단독주택 ‘힐스테이트 삼송더카운티’ 조감도.
현대건설 제공
현대건설이 선보이는 경기 고양시 삼송택지개발지구 블록형 단독주택 ‘힐스테이트 삼송더카운티’가 5월 분양을 앞두고 있다.

20일 현대건설에 따르면 ‘힐스테이트 삼송더카운티’는 고양시 덕양구 신원동 591 일원에 위치하며, 21개 동, 총 107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 가구는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총 7개 타입)로 구성된다. 블록형 단독주택으로 공급되는 만큼 다양한 규제로부터 상대적으로 자유롭고 특히 청약 진입 장벽이 낮다.

단지는 최근 GTX 등 개발 호재로 지역 가치를 높이고 있는 덕양구에 속해 수혜를 얻고 있다. GTX-A노선(연신내역 예정)이 올 하반기 중 개통을 앞뒀다. 3호선 삼송역도 가까워 서울 접근성이 우수하다. 주거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인프라도 모두 인근에 위치해 있다. 초·중·고교가 모두 자리한 ‘학세권’이고, 고양시립신원도서관과 학원가도 가까이 있다. 인근에는 스타필드 고양, 이케아 고양점, 롯데몰 은평점 등 대형복합쇼핑몰과 은평성모병원 등의 의료시설이 위치해 있어 생활 편의성도 좋다. 또한 주변에 공릉천, 송강이야기공원, 고관공원 등도 있어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다.

2024-05-21 17면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추계기구’ 의정 갈등 돌파구 될까
정부가 ‘의료인력 수급 추계기구’ 구성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정부는 이 기구 각 분과위원회 전문가 추천권 과반수를 의사단체 등에 줘 의료인의 목소리를 충분히 반영한다는 입장입니다. 반면 의사들은 2025학년도 의대 증원 원점 재검토 없이 기구 참여는 어렵다는 입장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이 추계기구 설립이 의정 갈등의 돌파구가 될 수 있을까요?
그렇다
아니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