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약품 ‘시원하게 비우는 배러라이트’와 ‘환하게 빛나는 배러화이트’. 동화약품 제공
동화약품이 출시한 건강 관리 음료 2종 ‘시원하게 비우는 배러라이트’(이하 배러라이트)와 ‘환하게 빛나는 배러화이트’(이하 배러화이트)는 장과 피부에 좋은 성분을 함유했다.
변비 기능성 음료인 배러라이트는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수용성 식이섬유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함유했다.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은 변의 크기를 만들어 배변 횟수를 증가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고 다른 기능성 원료와 다르게 배 아픔 없이 시원하게 변비를 해결할 수 있다.
또한, 배러라이트에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뿐 아니라 장내로 수분을 끌어들여 장을 촉촉하게 만들어주는 락툴로스가 들어 있다. 락툴로스는 대장으로 수분을 끌어들여 변을 부드럽게 해 대장의 연동 운동 활동을 촉진한다.
배러화이트는 환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위한 글루타치온이 함유된 음료다. 글루타치온은 시스테인, 글루탐산, 글리신 등 3개 아미노산이 결합한 아미노산 복합체로 피부 미백과 항산화 작용 및 체내 독소 제거 효능이 있다고 알려져 있다. 남녀 모두 나이가 들수록 글루타치온 보유량이 줄어들고 체내 합성능력이 저하되기 때문에 1일 300mg 이상 12주 이상 꾸준히 보충해 주는 것이 좋다.
배러화이트는 순도 높은 L-글루타치온 효모추출물이 300mg 들어있으며 순도 또한 50% 이상으로 설계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