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환경 보전 중요성 인식… 환경적 책임 다하고자 노력”
GS칼텍스 ‘에너지 나눔’
GS칼텍스는 국내 최초 민간 정유회사로 출범한 이래, 과감한 투자와 지속적인 혁신으로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전 세계에 제공해 왔습니다. 에너지·화학 분야에서 업계 최고의 경쟁력을 기반으로 한 종합에너지기업으로 성장하며 지속가능한 가치를 창출해 나가고 있으며, 빠르게 변화하는 에너지 환경 속에서 늘 새로운 변화와 혁신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오늘날 전 세계가 직면한 기후 위기와 에너지 산업의 변화 또한 GS칼텍스의 중대한 도전과제로 자리 잡았으며, 이러한 환경 변화로 GS칼텍스는 자연스럽게 ‘ESG’를 경영의 기준점으로 삼게 되었습니다.
2023년 운영된 인쇄광고는 이러한 시대적 변화에 발맞춰 미래 세대에게 물려줄 지구환경 보전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에너지·화학기업으로서의 환경적 책임을 다하는 GS칼텍스의 숨은 노력을 알리고자 하였으며, 앞으로도 모두의 더 나은 내일을 위해 무한한 愛너지로 가득 채울 것임을 시사하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귀한 수상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같이의 가치’를 실천하는 최고의 에너지기업으로서 더 좋은 캠페인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상훈 홍보부문장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