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9회 서울광고대상_카드부문 최우수상] 신한카드 ‘세상 모든 작은 No.1을 응원합니다’

[제29회 서울광고대상_카드부문 최우수상] 신한카드 ‘세상 모든 작은 No.1을 응원합니다’

입력 2023-11-30 08:31
수정 2023-11-30 08:3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선한 가치 추구하는 모든 소비자를 존중·응원”

이미지 확대
신한카드 ‘세상 모든 작은 No.1을 응원합니다’
신한카드 ‘세상 모든 작은 No.1을 응원합니다’
신한카드는 고객의 삶에 금융의 선한 영향력을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ESG 활동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이런 의지를 고객 여러분께 확인드리기 위해 기획된 이번 캠페인은 지속가능성에 대한 각자의 가치관을 가진 이 시대 작은 No.1들의 실제 이야기를 소재로, 그들을 응원하는 신한카드 ESG의 차별성을 전달할 수 있게 시리즈로 제작되었습니다.

특히, 통상적으로 기업이 주체가 되는 ESG 활동과 달리, 신한카드의 ESG는 개인이 지속가능의 주체가 되도록 수 있도록 도와주는 활동으로 재해석했습니다. 따라서 각자만의 선한 가치를 추구하는 세상의 모든 소비자를 ‘작은 No.1’ 이라고 규정하고, 신한카드의 ESG 활동은 ‘선한 가치를 추구하는 세상 모든 작은 No.1을 존중하고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담았습니다.

또한, 광고에서는 각자의 개인 일상 속 이야기가 담겨있는 SNS 게시물을 비주얼 소재로 활용하여 좀 더 친근하게 표현하고자 했습니다.

앞으로도 신한카드는 매순간 변화하는 고객의 가치와 생각에 늘 맞춰 나가며,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이미지 확대
김남준 부사장
김남준 부사장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추계기구’ 의정 갈등 돌파구 될까
정부가 ‘의료인력 수급 추계기구’ 구성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정부는 이 기구 각 분과위원회 전문가 추천권 과반수를 의사단체 등에 줘 의료인의 목소리를 충분히 반영한다는 입장입니다. 반면 의사들은 2025학년도 의대 증원 원점 재검토 없이 기구 참여는 어렵다는 입장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이 추계기구 설립이 의정 갈등의 돌파구가 될 수 있을까요?
그렇다
아니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