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미니 김치냉장고’ 출시… 김치를 더욱 신선하게

락앤락, ‘미니 김치냉장고’ 출시… 김치를 더욱 신선하게

김태곤 기자
입력 2023-11-14 10:09
수정 2023-11-14 10:0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이미지 확대
락앤락 ‘미니 김치냉장고’. 락앤락 제공
락앤락 ‘미니 김치냉장고’. 락앤락 제공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1~2인 가구를 타깃으로 ‘미니 김치냉장고’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락앤락 미니 김치냉장고는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용량은 줄이고, 김치의 신선함은 오래 유지하도록 만들었다.

미니 김치냉장고는 32ℓ 용량으로 작은 주방이나 다용도실, 거실 등 어디에 두어도 공간 활용이 용이하며, 간결하고 부드러운 슬릭 스퀘어 디자인에 화이트 색상을 적용해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한 저장 공간 자체를 냉각하는 직접 냉각 방식을 적용해 김치 보관에 최적화된 온도인 영하 1℃를 유지하며, 뚜껑은 실리콘 패킹으로 밀폐력을 강화해 냉기와 냄새 배출을 최소화했다.

사용 편의성도 살렸다. 간편한 터치 디스플레이를 통해 ▲김치 ▲과일·채소 ▲냉동 ▲음료 총 네 가지 모드로 조작이 가능하다. 제품 하단에는 이동하기 쉽도록 바퀴가 장착됐다.

이미지 확대
락앤락 ‘미니 김치냉장고’. 락앤락 제공
락앤락 ‘미니 김치냉장고’. 락앤락 제공
또한 ‘락앤락 김치통’, ‘숨 쉬는 김치통’, ‘스텐 김치통’, ‘비스프리 모듈러 플러스’ 등 미니 김치냉장고와 락앤락 식품보관용기를 함께 활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락앤핏’ 세트를 선보여 할인된 가격에 김치통까지 살 수 있다.

락앤락 미니 김치냉장고는 락앤락몰과 네이버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20일에는 카카오 메이커스 론칭과 함께 기념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락앤락 관계자는 “진공 쌀통과 진공 쌀 냉장고, 칼도마 살균기, 음식물 쓰레기 냉장고 등 색다른 소형가전으로 큰 사랑을 받아온 락앤락이 1~2인 가구 증가 추세를 반영해 콤팩트한 크기의 미니 김치냉장고를 새롭게 선보였다”며 “일반 가정에서는 세컨드 냉장고로도 활용할 수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설명했다.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추계기구’ 의정 갈등 돌파구 될까
정부가 ‘의료인력 수급 추계기구’ 구성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정부는 이 기구 각 분과위원회 전문가 추천권 과반수를 의사단체 등에 줘 의료인의 목소리를 충분히 반영한다는 입장입니다. 반면 의사들은 2025학년도 의대 증원 원점 재검토 없이 기구 참여는 어렵다는 입장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이 추계기구 설립이 의정 갈등의 돌파구가 될 수 있을까요?
그렇다
아니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