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가 ‘리얼 양고기 데이(DAY)’(8월 8일)를 맞아 호주축산공사와 함께 오는 9일까지 호주청정램 전 품목 엘포인트 최대 30% 할인 행사를 한다고 7일 밝혔다.
리얼 양고기 데이는 양고기 글자가 숫자 8을 연상하는 것에 착안해 ‘매월 8일은 양고기 데이’라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기획됐다. 롯데마트는 매월 8일이 포함되는 주에 할인 또는 적립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미지 확대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호주청정램 양사태. 롯데마트 제공
이번 행사 주간에는 더욱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호주축산공사와 협력해 일부 점포(서초점·은평점·안산점·청량리점)에서 양고기 시식 행사를 하며, 양어깨살은 큐브형으로 잘라 나무 꼬치에 꽂아 판매한다. 또한 숄더랙과 양사태는 엘포인트 30% 할인 행사를 통해 각각 3584원과 1813원(100g·호주산·냉장)에 선보인다. 냉장 양고기 전 품목을 최소 20% 할인해 양고기의 다양한 부위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이미지 확대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호주청정램 양어깨살. 롯데마트 제공
롯데마트 관계자는 “전통적인 인기 부위 숄더랙, 프렌치랙, 양목심뿐만 아니라 양삼겹살, 양고기 샤부샤부 등 품목 다양화를 통해 라인업을 강화했다”면서 “호주 현지에서 인기 있는 부위인 양사태, 양어깨살 등 차별화한 이색 상품을 한국식으로 재해석한 레시피도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마트에서 판매하는 호주청정램은 호주 청정 대자연에서 목초를 먹고 건강하게 자란 생후 12개월 미만의 어린 양만을 엄선해 100% 항공 직송으로 공수하는 방법을 통해 신선함을 유지하고 있다.
서울비즈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모델 문가비가 배우 정우성의 혼외자를 낳은 사실이 알려지면서 사회에 많은 충격을 안겼는데요. 이 두 사람은 앞으로도 결혼계획이 없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출산’은 바로 ‘결혼’으로 이어져야한다는 공식에 대한 갑론을박도 온라인상에서 이어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