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비빔면’·‘진짜쫄면’으로 비빔면 시장 공략

‘진비빔면’·‘진짜쫄면’으로 비빔면 시장 공략

입력 2023-04-28 02:36
수정 2023-04-28 02:3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진비빔면
진비빔면
오뚜기가 본격적인 여름면 성수기를 앞두고 새 광고 모델 선정과 신규 TV CF 공개, 제품 다양화 등을 앞세워 시장 선점에 나섰다.

오뚜기가 2020년 출시한 ‘진비빔면’은 출시 3개월만에 3000만 봉지 이상 판매된 인기 제품이다. 지난해에는 소스에 배, 매실, 무 등을 추가하며 업그레이드한 ‘진비빔면 배사매무초’ 리뉴얼을 선보였다. 이와 같은 차별점에 힘입어 진비빔면은 지난달 기준 누적판매량 1억봉을 돌파했다.

이보다 앞서 오뚜기는 2018년 3월 ‘진짜쫄면’을 선보인 바 있다. 진짜쫄면은 쫄깃하고 탄력 있는 쫄면 면발과 매콤함과 새콤달콤한 맛이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쫄깃한 면발은 감자 전분과 고압의 스팀으로 증숙해 진짜 쫄면의 식감을 느낄 수 있게 했다. 쌀로 만든 태양초 고추장에 식초, 볶음참깨, 무초절임액을 첨가한 비법 양념장과 계란 플레이크, 건양배추 등의 건더기로 깊은 맛을 구현했다.

2023-04-28 31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출산'은 곧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가
모델 문가비가 배우 정우성의 혼외자를 낳은 사실이 알려지면서 사회에 많은 충격을 안겼는데요. 이 두 사람은 앞으로도 결혼계획이 없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출산’은 바로 ‘결혼’으로 이어져야한다는 공식에 대한 갑론을박도 온라인상에서 이어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출산’은 곧 ‘결혼’이며 가정이 구성되어야 한다.
‘출산’이 꼭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 것은 아니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