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웨어] 기능성 소재·패턴… 위트 있는 디자인

[골프웨어] 기능성 소재·패턴… 위트 있는 디자인

입력 2019-04-30 19:04
수정 2019-05-03 15:0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왁(WAAC)

‘왁’(WAAC)은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골프웨어 브랜드다. 왁은 이번 봄·여름 시즌에 ‘올라! 바하칼리포르니아!’(Hola! Baja California!)를 테마로, 이국적이면서 발랄한 감성을 디자인에 반영했다. 왁 고유의 톡톡 튀는 개성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위트 있는 그래픽과 실루엣 등으로 변화를 줬다.

특히 브랜드 캐릭터인 ‘와키’를 제품 디자인에 활용했다. 이번 시즌은 바하칼리포르니아를 배경으로 선인장, 고래, 서핑 등을 모티브로 한 ‘산토스 와키’를 새겨넣었다.

왁의 ‘윈-핏’(WIN-FIT) 라인은 골프에 최적화된 기능성 소재와 패턴으로 만들었다. 인체공학적 절개 패턴을 사용해 슬림하게 입을 수 있으며 스윙 시 신체 변화가 심한 등 쪽에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디자인은 블랙과 화이트 컬러를 기본 바탕으로 했으며 골드·실버 컬러의 왁 로고 플레이로 포인트를 줬다.

김태곤 객원기자 kim@seoul.co.kr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금투세 유예 vs 폐지
더불어민주당이 내년 1월 시행 예정인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 도입 여부 결정을 지도부에 위임해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금투세 폐지를 당론으로 정했고, 민주당 내부에서는 유예와 폐지에 대한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유예와 폐지, 두 가지 선택이 있다면 당신의 생각은?
유예해야 한다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