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스포츠, 2019 봄·여름 시즌 광고
‘웨더코트와 함께 어느 화창한 봄날(One fine spring day)을 즐기는 배두나와 친구들’을 테마로 한 코오롱스포츠의 TV CF 스틸컷.
코오롱스포츠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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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TV광고는 코오롱스포츠가 추구하는 감성과 라이프스타일을 그대로 보여준다. 광고는 배두나와 친구들이 전기자전거를 타고 신나게 언덕길을 내려가며 봄의 따뜻한 햇볕과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자연과 교감하는 모습을 담았다. 코오롱스포츠 관계자는 “▲발랄하고 상큼한 배두나의 스타일링 ▲자연을 생각하는 전기자전거 ▲봄의 싱그러운 햇살이 내리쬐는 샌프란시스코 ▲자연과 도심을 담은 다양한 장면 전환 ▲프랑스 샹숑가수 이브 몽탕의 배경음악 등이 조화돼 한 편의 힐링 영화 같은 무드를 전한다”고 설명했다.
광고에서 배두나는 이번 시즌 코오롱스포츠의 주력상품을 모두 입었다. 먼저 시선을 사로잡는 것은 산뜻한 딥 블루 컬러의 ‘웨더코트(Weather Coat)’다. 코오롱스포츠의 간절기 대표 아우터 웨더코트는 방수, 방풍, 활동성, 통기성 등 아웃도어 특유의 기능을 살리면서 넉넉한 실루엣에 긴 기장으로 언제 어디서나 편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다. 코까지 감싸도록 목 부분(Neck Line)을 높게 설계해 바람이나 일상적인 먼지 등을 막아준다.
옷과 함께 매칭한 슈즈는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서머슈즈 ‘토닉(Toniks)’이다. 홑겹 샌드위치 메시 소재를 사용한 어퍼(신발 윗부분)는 슬리퍼를 신은 것처럼 시원하고 편해 하이킹, 워킹 등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평상시 신고 다니기에 좋다.
김태곤 객원기자 kim@seoul.co.kr
2019-03-28 38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