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트로 감성의 포토부스… 무점포·무인 운영

레트로 감성의 포토부스… 무점포·무인 운영

입력 2019-02-27 17:02
수정 2019-03-04 15:03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세진엘티 ‘셀피스타’

IT 유통 전문업체 세진엘티는 레트로 감성을 불러일으키는 포토부스인 ‘셀피스타’ 를 선보였다. 셀피스타는 네 컷 사진과 증명사진을 찍을 수 있으며 찍은 사진을 카카오톡,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의 SNS로 전송할 수 있다. 스마트폰에 담긴 사진을 인화할 수도 있다. 외국인 관광객들을 위해 다국어를 지원한다.

셀피스타는 적은 자본으로 점포 없이 무인 운영이 가능한 창업 아이템이다. 부스 외부에 32인치 LED 모니터를 달 수 있어 유료 광고로 추가 수입을 올릴 수 있다. 관리자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면 스마트폰으로 원격 개·폐점, 고객·기기 관리 등을 할 수 있다.

세진엘티는 창업 시 부동산 전문가가 상권 분석과 입지 선정을 도와주고 본사와의 금융을 연계해 창업 자금의 부담을 줄여준다. 또한 다양한 플랫폼을 이용해 모든 사업자에게 영화, 여행, 숙박 등의 생활 문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김태곤 객원기자 kim@seoul.co.kr



2019-02-28 35면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금투세 유예 vs 폐지
더불어민주당이 내년 1월 시행 예정인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 도입 여부 결정을 지도부에 위임해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은 금투세 폐지를 당론으로 정했고, 민주당 내부에서는 유예와 폐지에 대한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유예와 폐지, 두 가지 선택이 있다면 당신의 생각은?
유예해야 한다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