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포먼스바이TBWA는 커머스 위탁 프로그램 ‘더 그로스(The Growth)’의 1호 커머스 계약업체로 KDX골프를 선정했다고 12일 밝혔다.
더 그로스는 투자, 마케팅, 브랜딩·커머스몰 구축, 회원유치, 매출·고객관리 등을 해결하고 매출을 발생시키는 모든 요소를 패키지로 넣은 프로그램이라고 퍼포먼스바이TBWA 측은 설명했다.
이 프로그램의 1호로 뽑힌 KDX골프는 골프클럽을 만드는 업체로 이번 선정을 계기로 온라인에서의 유통 입지를 넓힐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퍼포먼스바이TBWA 관계자는 “지난 2월부터 퍼포먼스바이TBWA 전문가들이 KDX골프에 상주하며 정보를 공유하고 브랜드체계 구축부터 네이밍, 가격정책, 웹사이트 구축, IT 인프라 지원, 회원DB 관리까지 온라인 매출을 끌어올리기 위한 전방위적 협업을 시작했다”면서 “광고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으면서도 IT 자산이나 마케팅소유권은 해당 기업이 갖는 구조로 돼 있어 마케팅 전문기업의 노하우를 내재화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더 그로스는 국내 사업자로 제품·서비스를 출시 또는 출시 예정인 SME·스타트업이라면 누구나 협업할 수 있다.
더 그로스는 투자, 마케팅, 브랜딩·커머스몰 구축, 회원유치, 매출·고객관리 등을 해결하고 매출을 발생시키는 모든 요소를 패키지로 넣은 프로그램이라고 퍼포먼스바이TBWA 측은 설명했다.
이 프로그램의 1호로 뽑힌 KDX골프는 골프클럽을 만드는 업체로 이번 선정을 계기로 온라인에서의 유통 입지를 넓힐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퍼포먼스바이TBWA 관계자는 “지난 2월부터 퍼포먼스바이TBWA 전문가들이 KDX골프에 상주하며 정보를 공유하고 브랜드체계 구축부터 네이밍, 가격정책, 웹사이트 구축, IT 인프라 지원, 회원DB 관리까지 온라인 매출을 끌어올리기 위한 전방위적 협업을 시작했다”면서 “광고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으면서도 IT 자산이나 마케팅소유권은 해당 기업이 갖는 구조로 돼 있어 마케팅 전문기업의 노하우를 내재화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더 그로스는 국내 사업자로 제품·서비스를 출시 또는 출시 예정인 SME·스타트업이라면 누구나 협업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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