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트밀㈜, 저당·저칼로리 트렌드에 맞춘 ‘THE좋은잼’ 출시

스위트밀㈜, 저당·저칼로리 트렌드에 맞춘 ‘THE좋은잼’ 출시

입력 2021-07-14 16:48
수정 2021-08-15 14:4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스위트밀㈜ ‘THE좋은잼’. 스위트밀 제공
스위트밀㈜ ‘THE좋은잼’. 스위트밀 제공
코오롱 계열 스위트밀㈜에서 저당 잼인 ‘THE좋은잼’ 브랜드로 저당·저칼로리 잼 3종을 출시했다. 딸기, 무화과, 블루베리 세 가지 맛이다.

THE좋은잼은 국내산 쌀과 보리를 13시간 발효시켜 나온 천연 당인 조청으로 만들어 은은한 단맛과 풍미가 특징이라고 스위트밀 관계자는 전했다.

이 관계자는 “THE좋은잼에 사용된 모든 재료는 100% 국내산 재료와 과일이며 몸에 해롭거나 인공적인 재료는 전혀 사용하지 않았다”면서 “설탕, 합성보존료, 색소, 방부제, 지방, 콜레스테롤 등 몸에 유해할 수 있는 여섯 가지 모두 없는 6무(無)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제품은 과일 본연의 맛을 살리고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고자 시간이 오래 걸리는 저온 농축 방식을 채택해 만들었다. 과일 함유량도 80%로 높은 편이며, 일반 잼 대비 당 함유량을 최대 70% 낮췄다고 한다.

THE좋은잼은 칼로리를 대폭 낮춘 저칼로리 알룰로스 잼인 ‘THE좋은 저칼로리잼’도 함께 출시했다. 딸기맛과 블루베리맛 2종이다. 딸기맛은 200g 한 병에 58kcal(한 스푼 기준 4kcal)가, 블루베리 맛은 200g 한 병에 38kcal(한 스푼 2.6kcal)가 들어있다. 이 제품 역시 6무 제품이며 100% 국내산 과일을 함유했다.

THE좋은잼과 THE좋은 저칼로리잼은 스위트밀 온라인몰을 비롯한 쿠팡, 네이버 등에서 살 수 있으며 오프라인에서는 비어드파파 매장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출산'은 곧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가
모델 문가비가 배우 정우성의 혼외자를 낳은 사실이 알려지면서 사회에 많은 충격을 안겼는데요. 이 두 사람은 앞으로도 결혼계획이 없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출산’은 바로 ‘결혼’으로 이어져야한다는 공식에 대한 갑론을박도 온라인상에서 이어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출산’은 곧 ‘결혼’이며 가정이 구성되어야 한다.
‘출산’이 꼭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 것은 아니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