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B대우증권 산타녀는 심으뜸…유튜브 조회수 180만 기록

KDB대우증권 산타녀는 심으뜸…유튜브 조회수 180만 기록

입력 2015-12-16 11:01
수정 2015-12-16 11:0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지난 13일 방송된 KBS2 ‘출발드림팀2’에 출연해 포털사이트 실시간검색어 1위에 오른 트레이너 심으뜸이 KDB대우증권 CF의 ‘연말정산 산타녀’ 였다는 사실이 밝혀져 눈길을 끌고 있다.
심으뜸은 KDB대우증권 광고에서 빨간색 트레이닝복, 흰색 탱크탑을 입고 건강미 넘치는 산타로 변신했다. 이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심으뜸이 CF 속 ‘산타녀’인 것을 몰랐다”며 가는 허리와 애플힙, 반전미모에 감탄했다. 심으뜸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개인연금 피트니스 헬스장 산타녀편”이라는 글과 함께 해당 영상을 올리기도 했다.
이번 KDB대우증권광고는 심으뜸과 근육질의 루돌프 남들이 인기를 끌며 유튜브 180만 조회 수를 기록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출산'은 곧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가
모델 문가비가 배우 정우성의 혼외자를 낳은 사실이 알려지면서 사회에 많은 충격을 안겼는데요. 이 두 사람은 앞으로도 결혼계획이 없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출산’은 바로 ‘결혼’으로 이어져야한다는 공식에 대한 갑론을박도 온라인상에서 이어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출산’은 곧 ‘결혼’이며 가정이 구성되어야 한다.
‘출산’이 꼭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 것은 아니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