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사이버대학교 대학원 2012년 후기 학생 모집

한양사이버대학교 대학원 2012년 후기 학생 모집

입력 2012-05-07 00:00
수정 2012-05-07 1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4개 대학원 9개 전공, 5월 7일부터 6월 1일까지

국내 사이버대학 중 최초로 대학원을 개원한 한양사이버대학교 대학원(gs.hanyangcyber.ac.kr)57일부터 61일까지 2012 후기 석사과정 학생을 모집한다.

금번 모집에는 경영대학원의 MBA전공 그린텍MBA전공 IT-MBA전공 호텔관광외식MBA전공 미디어엔터테인먼트MBA전공, 휴먼서비스대학원의 아동가족전공전공 심리상담전공, 부동산대학원의 부동산전공, 디자인대학원의 디자인기획전략전공 등 4개 대학원 9개 전공에서 30명의 학생을 뽑는다.

한양사이버대학교 대학원에는 상대적으로 시간적 여유가 없는 직장인들을 중심으로 많은 지원이 몰리고 있다. 직장인들이 바쁜 시간을 쪼개 일반 오프라인 대학원을 다니려면 많은 시간과 노력이 들기 때문이다. 반면 사이버대학원은 효율적 시간활용이 가능하며, 학비에 대한 경제적 부담도 줄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한양사이버대학교 대학원은 지난해 모집에서 3.21을 기록하는 등 높은 경쟁률을 보였다. 재학생 면면을 봐도 서울대, 연·고대 등 서울 주요 대학졸업자가 19%를 차지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밖에도 각계 전문가로 구성된 탄탄한 교육과정을 바탕으로 특수대학원에서는 보기 드물게 현직 교수를 비롯한 의사, 변호사, 판사 등 전문직 종사자들도 입학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문의는 (02)2290-0701~3



출처 : 한양사이버대학교


본 콘텐츠는 해당기관의 보도자료임을 밝혀드립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출산'은 곧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가
모델 문가비가 배우 정우성의 혼외자를 낳은 사실이 알려지면서 사회에 많은 충격을 안겼는데요. 이 두 사람은 앞으로도 결혼계획이 없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출산’은 바로 ‘결혼’으로 이어져야한다는 공식에 대한 갑론을박도 온라인상에서 이어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출산’은 곧 ‘결혼’이며 가정이 구성되어야 한다.
‘출산’이 꼭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 것은 아니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