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A Try Everything 2021×(주)여심서울, ‘베트남 창업·진출을 원하는 창업인을 위한 베트남 전문가 멘토링’ 실시

SBA Try Everything 2021×(주)여심서울, ‘베트남 창업·진출을 원하는 창업인을 위한 베트남 전문가 멘토링’ 실시

김태이 기자
입력 2021-08-02 12:41
수정 2021-08-02 12:43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Try Everything 2021과 ㈜여심서울이 공동협력 프로그램인 ‘베트남 창업·진출을 원하는 국내(예비) 창업인을 위한 베트남 전문가 멘토링’을 실시한다.
㈜여심서울은 국내기업의 對 베트남 수출을 성공적으로 지원한 실적과 공로를 바탕으로 산업통상부자원부와 한국무역협회로부터 전문 무역상사로 지정된 기업으로, 베트남 국영방송인 VTV CABLE과의 합작법인인 YEOSIM-VTVCAB JSC를 통해 직접 구축한 베트남 온·오프라인 유통 플랫폼에 국내 기업의 제품 홍보 및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그동안 ㈜여심서울은 누적된 노하우로 여러 기업을 컨설팅 중인데, 컨설팅을 통해 최근 중견기업 A사는 본격적으로 베트남 진출을 진행하고 있으며, B사는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판매 성과를 내고 있다고 한다. 이 밖에도 다양한 기업들에게 컨설팅을 진행하여, 수출바우처와 제조혁신바우처를 통해 기업들이 혜택을 받고 있다.

이러한 ㈜여심서울의 강의 및 멘토링을 SBA Try Everything 2021의 지원을 받아 무료로 제공한다. 해당 멘토링 프로그램은 비대면으로 진행되는 전문가 강의와 대면/비대면으로 진행되는 희망자 대상 개별멘토링으로 구성된다. 베트남 창업이나 진출을 희망하는 국내(예비) 창업인들이 실제 베트남 진출 노하우를 보유한 전문가로부터 개별 맞춤형 전략을 지원받을 수 있으며, 보다 성공적인 베트남 창업/진출 준비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해당 프로그램에 참여할 기업 및 (예비)창업인을 오는 20일까지 모집하며, 자세한 사항은 ㈜여심서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출산'은 곧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가
모델 문가비가 배우 정우성의 혼외자를 낳은 사실이 알려지면서 사회에 많은 충격을 안겼는데요. 이 두 사람은 앞으로도 결혼계획이 없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출산’은 바로 ‘결혼’으로 이어져야한다는 공식에 대한 갑론을박도 온라인상에서 이어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출산’은 곧 ‘결혼’이며 가정이 구성되어야 한다.
‘출산’이 꼭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 것은 아니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