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삭버거, 베일 벗는다… 19일 오픈

이삭버거, 베일 벗는다… 19일 오픈

입력 2021-07-19 14:02
수정 2021-07-19 14:0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대한민국 대표 토스트 브랜드 이삭토스트를 운영하는 ㈜이삭(대표: 김하경)이 19일 이삭버거 신사역키친을 공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미 공식 오픈 전 인터넷 커뮤니티에는 이삭토스트가 만든 버거브랜드에 대한 기대와 이삭버거의 실제사진이 공개되었다. 이에 오픈문의와 가맹문의가 쇄도했다.

이삭버거는 흔한 패스트푸드가 아닌 신선하고 건강한 재료와 어니언 스매쉬드 방식으로 패티를 구워 낸다. 어니언 스매쉬드 패티는 순 쇠고기와 신선한 양파를 그릴 위해 함께 올려 온도와 시간을 섬세히 조절하여 프레스 하는 어니언 스매쉬드 방식으로 구워 만든다.

어니언 스매쉬드 조리 방식은 미국 오클라호마의 전통 버거 조리 방식으로 풍부한 육즙과 달큰한 양파가 조화를 이루도록 해 순쇠고기의 풍미와 부드러운 식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브리오슈 번을 사용함으로써 부드럽고 촉촉한 번이 이삭버거의 맛을 더 극대화한다.

이삭버거 관계자는 “이삭버거를 통해 언제나 믿고 먹을 수 있는 수준 높은 식 경험을 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고객들의 평범한 일상에 행복한 맛을 전하는 이삭버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출산'은 곧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가
모델 문가비가 배우 정우성의 혼외자를 낳은 사실이 알려지면서 사회에 많은 충격을 안겼는데요. 이 두 사람은 앞으로도 결혼계획이 없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출산’은 바로 ‘결혼’으로 이어져야한다는 공식에 대한 갑론을박도 온라인상에서 이어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출산’은 곧 ‘결혼’이며 가정이 구성되어야 한다.
‘출산’이 꼭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 것은 아니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