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일드라이프, 19일 ‘배민쇼핑라이브’ 커머스 진행

차일드라이프, 19일 ‘배민쇼핑라이브’ 커머스 진행

강경민 기자
입력 2021-07-18 09:00
수정 2021-07-18 09: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영유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차일드라이프’가 오는 19일 오후 12시 배민쇼핑라이브를 통해 영유아 건강기능식품 세트를 할인 판매 한다고 밝혔다. 라이브 커머스는 1시간 동안 진행되며 방송 중에만 진행되는 이벤트 및 혜택도 주어진다.

차일드라이프는 배민라이브커머스에서 액상 칼슘 마그네슘, 알러케어, 퓨어 DHA 등 영유아 영양제 중 인기 제품만을 골라 특가로 선보인다.

배민쇼핑라이브에서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도록 차일드라이프의 라이브커머스 방송 중 1시간 동안만 ‘셀럽 세제’로 유명한 런드리스테이지의 여행용 세트를 100개 증정한다.

배민쇼핑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하는 온누리 H&C 미래 전략 실장 박효수 실장은 “기존의 해외직구 방식의 구매 시 불편함이었던 배송 중 파손 및 제품 변질 문제를 해결하고, 믿을 수 있는 국내 공식 판매처인 온누리 스토어에서의 판매를 기점으로 쿠팡, 올리브영, 롭스 등 다양한 판매 채널 확대를 통해 더 쉽고 편리하게 차일드라이프를 구매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차일드라이프는 미국 소아과 의사 출신인 Dr. Murray Clarke가 만든 글로벌 영유아 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이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출산'은 곧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가
모델 문가비가 배우 정우성의 혼외자를 낳은 사실이 알려지면서 사회에 많은 충격을 안겼는데요. 이 두 사람은 앞으로도 결혼계획이 없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출산’은 바로 ‘결혼’으로 이어져야한다는 공식에 대한 갑론을박도 온라인상에서 이어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출산’은 곧 ‘결혼’이며 가정이 구성되어야 한다.
‘출산’이 꼭 결혼으로 이어져야 하는 것은 아니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