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은 곡선이니까’ 캠페인은 리프테라의 가장 큰 특징인 ‘끝이 둥근’ 펜타입 어플리케이터를 통해 보다 세심하고 부드러운 리프팅이 가능하는 것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이에 배우 조보아와 함께 TV나 온라인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정보를 전달, 특히 눈썹과 눈가 등 굴곡진 부위에 빈틈없이 당겨주는 리프테라의 특징을 잘 살려 대중에게 각인시킬 예정이다.
최근 몇 년 사이 기존의 바타입(라인타입) 어플리케이터와 차별화된 컨셉의 펜타입 어플리케이터를 장착한 ‘리프테라’가 최신 레이저 리프팅 기기로 주목받아 왔다. 특히 리프테라 펜타입의 경우 통증이 적고 민감성 피부를 갖고 있는 사람들도 편하게 시술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아스테라시스 관계자는 “골목식당 등을 통해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린 배우 조보아의 완벽한 V라인 얼굴형과 부드러운 이미지가 곡선을 강조하는 펜타입 리프팅인 리프테라 브랜드에 적합하다고 판단해 모델로 발탁했다”며 “올해 상반기까지도 국내 시장에서 리프테라의 점유율이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으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상황에서 배우 조보아와 함께하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국내뿐 아니라 해외의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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